[아시아 모바일] 비회원으로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asia mobile] 비회원으로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신청에서 신용카드 또는 범용인증서로 본인확인 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asia mobile] 홈페이지에서 각종 서류를 출력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각종신청서식 메뉴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asia mobile] 개통후 취소는 언제든 가능한가요?
개통취소는 개통 후 D+14일 이내에 개통점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개통취소 사유가 되는 부분은 통화품질의 문제나 기기상의 문제가 있을경우 가능하며, 단순변심에 의한 개통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asia mobile] 분실정지,일시정지도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asia mobile]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 > 서식다운로드 > 해지신청서 자필 작성 후 메일(help@asiamobile.kr)로 해지신청서 및 신분증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asia mobile]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온라인 가입시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단 미성년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범용공인증서외에 별도로 가족관계 증명서가 필요 합니다.



[asia mobile] 지금 쓰는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현재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에 가입하신지 3개월이 경과되었다면 쓰시던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 가능합니다.



[asia mobile] 가입을 위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최소 만4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asia mobile] 선불요금제의 경우 충전한 금액이 일정기간이 되면 사라진다고 하던데, 제가 충전한 금액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충전일로 부터 30일(충전금액 1만원 기준) 이며, 추가 충전시점을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asia mobile] 자동이체 충전이란 무엇인가요?
자동이체 충전이란, 충전된 요금 이용 중 일정금액 도달 시 혹인 일정 날짜에 도달 시, 신청하신 금액만큼을 자동 충전되는 기능입니다.


[asia mobile] 선불요금 충전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번호)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asia mobile] 충전한 선불요금의 잔액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잔액 확인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asia mobile] 선불요금제 이용 시 ,충전해야 하는 최소금액이 얼마인가요?
최소금액은 1만원 이며 최대 10만원 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asia mobile] 데이터 전용요금제가 무엇인가요?
데이터 전용요금제란 통신3사에서 개통(출시)된 일반 스마트폰을 제외한 패드, 웨어러블, 자급단말로만 사용 가능한 요금제 입니다.
또한 데이터만을 전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음성/영상통화 사용은 불가하며 문자의 경우에도 수신만 가능합니다.


출처: 아시아 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s://asiamobile.kr/view/cs/faq.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