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모바일] 코드모바일 대리점은 어디있나요? KT대리점에서도 업무 가능한가요?
KT 코드모바일은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KT와는 별개의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KT대리점 에서는 업무처리가 불가하며 코드모바일 본사내방 또는 온라인,유선으로 업무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은 3사 통신사(KT, SKT, LG U+)만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옥션/G마켓에서 결제하려고하면 한도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G마켓과 옥션 모두 기존 소액결제의 한도와는 별도로 소액결제에 대해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가입자 주민 번호당 월 한도 금액 8만 원이며,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휴대폰 개통 후 고객센터 통해 소액결제 이용 동의하시고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소액결제 불가)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정지 중에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정지중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합니다.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 이용 동의 및 한도는 어떻게 변경 가능한가요?
명의자분께서 고객센터 통해 변경 요청하시면 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자동로밍이면 별도의 로밍 상품이 없는건가요?
KT 코드모바일은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KT와는 별개의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KT대리점 에서는 업무처리가 불가하며 코드모바일 본사내방 또는 온라인,유선으로 업무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은 3사 통신사(KT, SKT, LG U+)만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옥션/G마켓에서 결제하려고하면 한도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G마켓과 옥션 모두 기존 소액결제의 한도와는 별도로 소액결제에 대해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가입자 주민 번호당 월 한도 금액 8만 원이며,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휴대폰 개통 후 고객센터 통해 소액결제 이용 동의하시고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소액결제 불가)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정지 중에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정지중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합니다.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 이용 동의 및 한도는 어떻게 변경 가능한가요?
명의자분께서 고객센터 통해 변경 요청하시면 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자동로밍이면 별도의 로밍 상품이 없는건가요?
코드모바일은 데이터 로밍상품만 가입 가능합니다.
로밍 상품은 코드모바일 홈페이지 → EG 요금제 → 로밍서비스 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입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통해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음성, 문자는 별도의 로밍상품 없이 이용하신 만큼 요금 부과됩니다.
■ 국가별 요금 안내 ↓ 클릭
https://globalroaming.kt.com/rate/rate.asp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로밍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해아하나요?
로밍 상품은 코드모바일 홈페이지 → EG 요금제 → 로밍서비스 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입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통해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음성, 문자는 별도의 로밍상품 없이 이용하신 만큼 요금 부과됩니다.
■ 국가별 요금 안내 ↓ 클릭
https://globalroaming.kt.com/rate/rate.asp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로밍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해아하나요?
해외에서 음성 및 데이터 사용을 원치 않는 경우, 출국 전 해당 부가서비스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음성 로밍차단 - 음성, 문자 차단
데이터 로밍차단 - 데이터 차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로그인 후 가입
②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1:1상담서비스로 요청
③ 고객센터 통해 등록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음성 로밍차단 - 음성, 문자 차단
데이터 로밍차단 - 데이터 차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로그인 후 가입
②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1:1상담서비스로 요청
③ 고객센터 통해 등록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