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z mobile] [알뜰폰] 가입하기 위해 휴대폰을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니즈 모바일] [알뜰폰] 가입하기 위해 휴대폰을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현재 사용중인 휴대폰이나 집에 보관하고 계시면서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단말기가 있다면 별도로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보유중인 휴대폰을 활용하기 위해 USIM개통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USIM이란 이동통신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손톱크기 만한 카드로 휴대폰뒷면 배터리 공간 위쪽에 USIM카드를 꽂도록 되어있습니다.
USIM카드를 휴대폰에 꽂기만 하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니즈 모바일] [알뜰폰]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시 미납이 있으면 가입이 안되나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시 통신사[SKT,LGT,KT] 연체가 있으면 개통이 불가합니다.
인터넷, 유선전화, 휴대폰 모두 연체금액이 없으셔야 가입 가능합니다.


[니즈 모바일] [알뜰폰] 현재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인데 번호를 바꾸지 않고 바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SKT, LGU+, KT 모두 당사로 번호이동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요금제만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2G폰 번호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011,017,018,016)은 번호가 변경됩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 KT 3G폰은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KT 3G폰은 일부 모델만 가능하며 가능한 단말기 이더라도 일부 서비스(MMS,무선인터넷)는 사용 제한됩니다.
LGU+ 단말기는 모두 사용 불가합니다.



[니즈 모바일] 주문 및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니즈모바일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후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market.simnpay.net 사이트로 이동하여 결제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 주문내역은 입력해 주신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메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스팸함을 확인해 주세요.)



[니즈 모바일]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당일 오후 3시 이전 구매건은 당일 접수가 완료되어 한진택배로 출고 됩니다.
택배 발송 후 주말을 제외하고 2~3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니즈 모바일]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택배 출고 시, 고객님이 입력해주신 메일로 운송장 번호를 보내드립니다.
한진택배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 후 조회해주세요.
※메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스팸함을 확인해 주세요.




[니즈 모바일] A/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서비스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A/S 증상 및 고객님 정보를 보내주세요.
담당자가 신속하게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니즈 모바일] 취소/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배송 전 취소가 가능하며,
발송 후에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출처: 니즈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s://nizmobile.com/07_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