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자동결제 신청을 하셨을 경우 매월 정기적으로 결제 요청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인증번호 입력 없이 자동으로 결제 처리 됩니다.
자동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12개월로 약정가입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24개월로 약정을 바꾸고 싶은데요. 약정기간 중도 변경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의 약정기간은 해당 요금제를 개통할 당시에만 12개월/24개월 중 선택 신청 가능하며, 중도가입이나 중도변경은 불가합니다.
■ 참고
-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내에서 상품간 요금제변경 가능하며, 변경된 요금제에 따른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 12개월/24개월 약정기간 연동불가합니다.
상세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8&Telecom=KT
hello mobile [헬로LTE29] mVoip이용은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해당 요금제는 mVoi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당기기를 하고 정지한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당겨쓰기 서비스를 사용 후 정지한 경우 익월 1일 00:00 기준 복구되지 않을 시 신청한 당겨쓰기 데이터 중 사용한 데이터에 대해서는 초과 요금으로 발생됩니다.
예 ) The 착한 데이터 1GB 가입자가 7월 15일 500M를 가입하고 모두 사용 후 일시정지 한 후 7월 28일 정지 복구 시 7월에는 당겨쓰기 데이터 8월 1일 00:00 기준 당월 사용량으로 반영.
만약 8월 1일 정지 상태라면 7월 당긴 사용량 500MB는 부과되어 8월 청구분에 반영됩니다.
hello mobile 기기변경 신청하면 바로 전화사용이 안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아닙니다. 기기변경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을 수령하시고 개통요청을 하시면 2시간 이내 개통처리가 됩니다.
hello mobile 휴대폰 정지 시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 청구 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날짜별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hello mobile 헬로모바일에는 어떤 요금상품이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헬로모바일에는 다양한 3G 요금상품과 LTE 요금상품이 있습니다. 요금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
hello mobile 기기변경 취소 시, 취소 가능일자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가입된 모바일안심플랜(단말기 보험서비스)는 원상복구 가능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1. 기기변경 취소는 D+14일 이내 가능합니다.
2. 기존에 가입된 모바일안심플랜(단말기 보험서비스)의 원상복구 가능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기변경 당일 기변취소 시 : 원상복구 가능
■ 기기변경 당일 이후 ~ D+14일 이내 기변취소 시 : 원상복구 불가 (모바일안심플랜 재가입 불가)
hello mobile 일시정지를 했는데, Mnet 스트리밍 서비스가 해지됐어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Mnet 스트리밍 서비스는 휴대폰을 일시정지를 할 경우 자동으로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hello mobile 헬로모바일은 모바일 고객센터 APP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어플
고객님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헬로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어플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3G/LTE 상태에서 접속 시 소량의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됩니다.
모바일 고객행복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모바일고객센터]의 상세한 내용 및 확인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모바일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 기타
자동결제 신청을 하셨을 경우 매월 정기적으로 결제 요청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인증번호 입력 없이 자동으로 결제 처리 됩니다.
자동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12개월로 약정가입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24개월로 약정을 바꾸고 싶은데요. 약정기간 중도 변경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의 약정기간은 해당 요금제를 개통할 당시에만 12개월/24개월 중 선택 신청 가능하며, 중도가입이나 중도변경은 불가합니다.
■ 참고
-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내에서 상품간 요금제변경 가능하며, 변경된 요금제에 따른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 12개월/24개월 약정기간 연동불가합니다.
상세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8&Telecom=KT
hello mobile [헬로LTE29] mVoip이용은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해당 요금제는 mVoi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당기기를 하고 정지한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당겨쓰기 서비스를 사용 후 정지한 경우 익월 1일 00:00 기준 복구되지 않을 시 신청한 당겨쓰기 데이터 중 사용한 데이터에 대해서는 초과 요금으로 발생됩니다.
예 ) The 착한 데이터 1GB 가입자가 7월 15일 500M를 가입하고 모두 사용 후 일시정지 한 후 7월 28일 정지 복구 시 7월에는 당겨쓰기 데이터 8월 1일 00:00 기준 당월 사용량으로 반영.
만약 8월 1일 정지 상태라면 7월 당긴 사용량 500MB는 부과되어 8월 청구분에 반영됩니다.
hello mobile 기기변경 신청하면 바로 전화사용이 안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아닙니다. 기기변경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을 수령하시고 개통요청을 하시면 2시간 이내 개통처리가 됩니다.
hello mobile 휴대폰 정지 시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 청구 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날짜별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hello mobile 헬로모바일에는 어떤 요금상품이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헬로모바일에는 다양한 3G 요금상품과 LTE 요금상품이 있습니다. 요금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
hello mobile 기기변경 취소 시, 취소 가능일자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가입된 모바일안심플랜(단말기 보험서비스)는 원상복구 가능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1. 기기변경 취소는 D+14일 이내 가능합니다.
2. 기존에 가입된 모바일안심플랜(단말기 보험서비스)의 원상복구 가능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기변경 당일 기변취소 시 : 원상복구 가능
■ 기기변경 당일 이후 ~ D+14일 이내 기변취소 시 : 원상복구 불가 (모바일안심플랜 재가입 불가)
hello mobile 일시정지를 했는데, Mnet 스트리밍 서비스가 해지됐어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Mnet 스트리밍 서비스는 휴대폰을 일시정지를 할 경우 자동으로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hello mobile 헬로모바일은 모바일 고객센터 APP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어플
고객님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헬로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어플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3G/LTE 상태에서 접속 시 소량의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됩니다.
모바일 고객행복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모바일고객센터]의 상세한 내용 및 확인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모바일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