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WiFi가 무엇인가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인터넷에 연결되는 LAN선을 AP(무선공유기)에 장착하여 요금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선인터넷으로 정의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단, olleh Wi-Fi는 유료이며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상품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
※ olleh Wi-Fi 부가서비스 가입 시 olleh Wi-Fi ZONE 에서 사용 가능사설 Wi-Fi는 부가서비스 가입여부와 관계없이 이용가능
hello mobile 요금제를 LTE34로 변경한 후로 Mnet 스트리밍 서비스가 이용이 되지 않아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Mnet 스트리밍 서비스는 750MB 이하 요금제로 변경 시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hello mobile [3G음성09/12 요금제]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Twifi 유료로 가입 가능하며, 1,650원 (VAT 포함)입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LTE요금제 사용으로 매월 요금할인을 지원받고 있는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해요. 별도의 제약 및 요금할인반환금이 청구되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위약금이 없는 순액 상품입니다. 다만 기존 LTE 요금제는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하지만 24개월 약정 기간 내에 해지할 경우이므로 요금 상품 변경만 하실 경우 별도의 제약은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공통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 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로밍가능지역인데 이용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로밍 > 기타
① 자동로밍 가능 한 단말기일 경우 해당 국가에서 전원을 껐다 키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② 만약 인식이 안될 경우 USIM 칩 재장착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③ 이용이 계속 불가하실 경우 네트워크를 수동으로 변경하여 확인되는 네트워크망을 선택합니다.
- 안드로이드: 메뉴 - 환경설정- 추가설정 - 모바일네트워크- 네트워크설정 - 시스템선택 - 수동
- 아이폰 : 설정 - 네트워크 사업자 - 자동OFF
④ 지속적으로 로밍이용이 불가하실 경우 지역, 통신망, 오류증상을 확인 하신 후 고객행복센터(+82-2-2600-1002) 로 연락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스팸 SMS 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030/060 등 특정 서비스 식별번호를 회신번호로 하여 수신되는 SMS를 단말기에 착신되지 못하게 하고, 특정 서버에 저장하고 사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현재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 해지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사용 중에만 해지가 가능하며 정지 중에는 부가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일시 정지 복구 후 부가서비스 해지 진행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핸드폰에서 114로 발신) 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KT망
사이트/어플 > 기타
주말 및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단, 정지(일시/분실) 및 통화품질, 요금수납 상담에 한하여 업무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말 : 토/일요일, 공휴일
- 야간 : 평일 18시 ~ 익일 9시
■ ARS 및 홈페이지 My Hello : 24시간 조회 및 변경가능.
hello mobile 가입한 회원 정보를 수정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회원님의 회원정보 확인 후 [비밀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시 현재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저장하시면 수정됩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기존 요금 상품에 음성, 문자만 무한으로 적용되었던 것과 달리 데이터도 선택 또는 무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음성 무한, 데이터 무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이월, 데이터 당겨쓰기의 다양한 데이터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님 사용패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요금제입니다.
통화품질 > 데이터
인터넷에 연결되는 LAN선을 AP(무선공유기)에 장착하여 요금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선인터넷으로 정의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단, olleh Wi-Fi는 유료이며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상품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
※ olleh Wi-Fi 부가서비스 가입 시 olleh Wi-Fi ZONE 에서 사용 가능사설 Wi-Fi는 부가서비스 가입여부와 관계없이 이용가능
hello mobile 요금제를 LTE34로 변경한 후로 Mnet 스트리밍 서비스가 이용이 되지 않아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Mnet 스트리밍 서비스는 750MB 이하 요금제로 변경 시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hello mobile [3G음성09/12 요금제]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Twifi 유료로 가입 가능하며, 1,650원 (VAT 포함)입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LTE요금제 사용으로 매월 요금할인을 지원받고 있는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해요. 별도의 제약 및 요금할인반환금이 청구되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위약금이 없는 순액 상품입니다. 다만 기존 LTE 요금제는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하지만 24개월 약정 기간 내에 해지할 경우이므로 요금 상품 변경만 하실 경우 별도의 제약은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공통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 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로밍가능지역인데 이용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로밍 > 기타
① 자동로밍 가능 한 단말기일 경우 해당 국가에서 전원을 껐다 키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② 만약 인식이 안될 경우 USIM 칩 재장착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③ 이용이 계속 불가하실 경우 네트워크를 수동으로 변경하여 확인되는 네트워크망을 선택합니다.
- 안드로이드: 메뉴 - 환경설정- 추가설정 - 모바일네트워크- 네트워크설정 - 시스템선택 - 수동
- 아이폰 : 설정 - 네트워크 사업자 - 자동OFF
④ 지속적으로 로밍이용이 불가하실 경우 지역, 통신망, 오류증상을 확인 하신 후 고객행복센터(+82-2-2600-1002) 로 연락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스팸 SMS 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030/060 등 특정 서비스 식별번호를 회신번호로 하여 수신되는 SMS를 단말기에 착신되지 못하게 하고, 특정 서버에 저장하고 사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현재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 해지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사용 중에만 해지가 가능하며 정지 중에는 부가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일시 정지 복구 후 부가서비스 해지 진행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핸드폰에서 114로 발신) 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KT망
사이트/어플 > 기타
주말 및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단, 정지(일시/분실) 및 통화품질, 요금수납 상담에 한하여 업무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말 : 토/일요일, 공휴일
- 야간 : 평일 18시 ~ 익일 9시
■ ARS 및 홈페이지 My Hello : 24시간 조회 및 변경가능.
hello mobile 가입한 회원 정보를 수정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회원님의 회원정보 확인 후 [비밀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시 현재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저장하시면 수정됩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기존 요금 상품에 음성, 문자만 무한으로 적용되었던 것과 달리 데이터도 선택 또는 무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음성 무한, 데이터 무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이월, 데이터 당겨쓰기의 다양한 데이터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님 사용패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요금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