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청구서가 오지 않아요.

[이지 모바일] 청구서가 오지 않아요.
우편 명세서의 경우, 중간 분실 또는 주소지 변경등으로 인해 부달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이버명세서(E-mail 또는 MMS)로 변경을 하시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 모바일] 미납요금을 납부했는데 청구서에 미납요금이 왜 확인되나요?
명세서 작성 확정일(매월 3~5일) 이후 납부하셨다면 미납요금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미납금액 조회 시 미납금액이 없음으로 확인될 것이며 청구서가 아닌 조회시점의 안내가 정확합니다.


[이지 모바일] 가상계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매월 발행되는 청구서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지 모바일] 청구서 수령방법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아래와 같이 변경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청구정보변경
■ 앱(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로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 → 청구서관리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참고
- 청구서 수령변경 및 청구주소 변경은 매월 5일까지 변경 시 당월 적용 / 이후 변경 시 익월 적용됩니다.
- 청구유형은 이메일, MMS 중 한가지 방법만 선택 가능합니다.
우편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온라인 상담을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 모바일] 데이터 통화료가 뭔가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는 무선네트워크 이용료로 주로 과금되는 사유로는 카카오톡, 웹서핑, 스트리밍 동영상 시청, 어플리케이션 등이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후 이용한 페이지 및 화면마다 과금되는 요금 입니다.



[이지 모바일] 미납이 될 경우 연체료가 부과되나요?   
요금이 청구된 월말일까지 납부하시면 연체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납부하지 못하신 경우는 2%의 연체금이 부과됩니다.


[이지 모바일]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내역열람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구비서류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로 대체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최근 6개월 이내 발신 이력건에 대해서만 확인 가능하며, 서류 확인 시 SMS 인증 후 기재해주신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지 모바일] 납부방법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납부방법변경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 서면 제출
- 구비서류 : 요금납부변경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예금주 신분증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고객센터 통해 변경 가능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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