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이지 모바일]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실시간요금 조회
■ 앱(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시 바로 확인 가능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이지 모바일]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KT에서 운영중인 원네비 를 사용하는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불필요)
그 외 네비게이션 어플을 이용하실 경우 데이터가 소진되므로 유의해서 사용 부탁드립니다.


[이지 모바일] 데이터 쉐어링이 가능한가요?
데이터 쉐어링 불가합니다.


[이지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번호로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에서 부여되는 번호는 가상의 번호이며, 가상의 번호는 본인인증용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지 모바일] 코드모바일에서 다른 통신사로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왔어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 라는 문자로 유/무선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가입 포함) 발생 시, 새로운 회선이 가입이 발생된 사실을 기 개통된 핸드폰에 문자 또는 우편으로 안내됩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이지 모바일]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하나요?
링투유 부가서비스를 먼저 가입하셔야 합니다. (월 990원 VAT포함)
부가서비스 가입이 완료되면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 스마트벨링 / 아이폰 : 링투유)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 모바일]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간단하게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설정방법]
- * + 40 + 통화
[해제방법]
- * + 400 + 통화


[이지 모바일]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 복구는 당사 고객센터 통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법인 명의로 개통하고싶어요.
코드모바일은 개인 대상으로만 가입 가능하여 법인명의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