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코드모바일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지 모바일] 코드모바일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드모바일 가입은 홈페이지 통해 가능합니다.
요금제 선택 → 가입신청하기 클릭 → 범용공인인증서 또는 본인신용카드로 본인 인증 후 가입 진행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당사에서 고객님께 해피콜을 진행해드리며, 해피콜 완료 후 유심 발송됩니다.
수령 후 개통요청하시고 완료 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인증 가능한 신용카드 : 삼성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온라인으로 가입이 어려울 경우 본사 내방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 방문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 85길 28 WJ타워 B1층
■ 업무시간 : 평일 10:00 ~ 12:00 / 14:00 - 17:30



[이지 모바일] 개인사업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사업자 등록은 구비서류 접수 후 등록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명의자 신분증
-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필수 기재 요망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이지 모바일]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팩스 또는 메일로 개명한 신분증 접수 시 변경 가능합니다.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개명전 성함, 핸드폰번호, 개명요청 기재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지 모바일]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정지는 어디서 신청하나요?

코드모바일 홈페이지, 어플, 고객센터 통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분실접수
■ 앱(App)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로그인 → 휴대폰관련 → 분실정지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일시정지와 장기정지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일시정지 - 연 2회, 최대 90일까지만 가능합니다.
■ 장기정지 -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가능하며 군입대 2년, 기타 사유는 제한없이 정지 가능합니다.
일시정지와 장기정지는 월 3,850원 정지 요금이 청구 됩니다.
※ 단, 군입대 장기정지 시 면제 처리됩니다.



[이지 모바일]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명의변경은 아래 내용 참고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허용 범위
1) 가족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명의변경신청서+양도인,양수인 신분증+가족관계증명서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간의 명의변경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으로 대체

2) 법인 상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 회사합병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 +
양도인 : 사업자등록증 + 법인 인감증명서 + 대표자신분증
양수인 : 사업자등록증 + 법인 인감증명서 + 대표자신분증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상호간의 사업양도/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변경 또는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에 의한 처리만 가능

3) 개인과 법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 입/퇴사 증빙서류(ex:재직증명서) +
법인 : 사업자등록증 + 법인 인감증명서 + 대표자신분증
개인 : 명의자 신분증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 입/퇴사 후 법인→개인 또는 개인→법인으로 변경 처리 가능

■ 제출 방법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명의변경 시 참고 사항
- 양수인의 주민번호 13자리는 모두 보이게 접수요망
- 명의변경 진행 시 새로운 USIM 신청 필요
- 양도인, 양수인 동의 통화 필수
-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 각각 청구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