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로밍중임을 안내해주는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2020.03.30

[이지 모바일] 로밍중임을 안내해주는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네,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로그인 후 가입
②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1:1상담서비스로 요청
③ 고객센터 통해 등록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로밍은 어떻게 하나요?
별도의 설정없이 로밍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 방문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로밍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해외 통신망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금이 과다하게 발생될 수 있사오니 가능지역 및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국가별 요금 안내 ↓ 클릭
https://globalroaming.kt.com/rate/rate.asp


[이지 모바일] 해외로밍 중 투넘버플러스 번호 사용 가능한가요?
해외로밍시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지 모바일] 다회선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개통번호 4회선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가입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가입정보에서는 가입일, 현재 요금제,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가입정보



[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찾기가 가능합니다.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아이디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My페이지 > 회원탈퇴 > 비밀번호 입력 후 신청


[이지 모바일] 정회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코드모바일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어플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정회원은 코드모바일로 개통이 완료된 경우 인증이 가능합니다.
개통이 완료된 고객님께서는 아래 절차에 따라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코드모바일 홈페이지 회원가입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정회원신청 → 정회원 신청 완료 시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하셔야 정회원으로 확인됩니다.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