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모바일]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어플도 있나요?
네,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어플 설치 후 로그인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및 정회원 인증 필수)
[이지 모바일]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네,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어플 설치 후 로그인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및 정회원 인증 필수)
[이지 모바일]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1.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설정 > 데이터네트워크 > 활성화 )
2.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부가서비스가 등록 되어있을 경우 데이터 이용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니다.
3.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해당 어플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설정 > 데이터네트워크 > 활성화 )
2.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부가서비스가 등록 되어있을 경우 데이터 이용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니다.
3.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해당 어플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HD 서비스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LTE요금제만 가능)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로 이용가능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 제공)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LTE요금제만 가능)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로 이용가능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 제공)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