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가입 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공통

hello mobile 가입 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 앱을 통해서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hello mobile 단말지원금과 요금할인(스폰서할인)은 중복으로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가능합니다.단말지원금은 단말기구매시 선할인 적용되며 해당할인금액을 제외하고 할부금액이 산정됩니다.
요금할인(스폰서할인)은 매월 요금할인으로 적용되며 요금제에따라 할인금액이 달라집니다.약정기간이내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각각 부과됩니다



hello mobile 메뉴를 찾기가 어려운데요, 사이트맵도 못 찾겠습니다. 사이트맵은 어디있나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홈페이지 맨 하단 우측에 홈페이지맵이 있습니다.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etc/sitemap.asp

 



hello mobile [LTE 요금제] 기본제공량 초과하여 사용시 금액은 얼마인가요? S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LTE 표준 : 음성 1.98원 (VAT 포함)/초 , 영상 3.3원 (VAT 포함)/초, 데이터 0.022원 (VAT 포함)/0.5KB , 문자 ( SMS 22원 (VAT 포함)/건 , LMS 33원 (VAT 포함)/건 , MMS멀티 110원 (VAT 포함)/건)
기타 LTE : 음성 1.98원 (VAT 포함)/초 , 영상 3.3원 (VAT 포함)/초, 데이터 0.011원 (VAT 포함)/0.5KB , 문자 ( SMS 22원 (VAT 포함)/건 , LMS 33원 (VAT 포함)/건 , MMS멀티 110원 (VAT 포함)/건)


hello mobile [수다 요금제]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750MB / 1.5GB에 적용되는 망내/외 무료통화의 기준 및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KT망을 사용하는 무선 (KT MVNO포함) 고객에게 발신하는 음성/영상통화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망내 무료적용 대상
-  KT망을 사용하는 무선 (KT MVNO포함) 고객에게 발신하는 음성/영상통화
- 수신자가 KT 네트워크 이용하는 MVNO의 경우 무료
-헬로모바일/KT/SKT/LGU+(MVNO고객도 포함) 로 보내는 SMS/LMS/MMS 모두

■ 망외 무료통화 (130분)
- SKT/LGU+(MVNO고객도 포함)을 사용하는 무선 고객에게 발신하는 음성/영상통화
- KT/SKT/LGU+ 등에서 제공하는 유선 통화


hello mobile 부가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발신번호 표시, 캐치콜, 링투유, 착신전환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KT망 부가서비스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2.asp?Telecom=KT


hello mobile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약정가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일시정지를 했는데요, 이럴경우 요금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사용고객이 월 중 일시정시 하게 되면 할인 중단되며, 일시 정지 월의 요금할인은 일할계산되어 적용됩니다. 약정기간 내 정지 복구 하게 되면 다시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요금제는 예약 가능할까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예약 가능합니다. 단 당월에 당겨쓰기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는 요금제 예약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 앱을 통해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hello mobile 번개상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온라인 상담문의 시 고객님의 궁금증을 1시간 안에 해결해 드리는 특급 상담서비스 입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direct.lghellovision.net) 내 메뉴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에  주간시간(9시~17시)에 문의 접수하시면 1시간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 단, 즉시 답변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번개상담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hello mobile [3G 요금제] 3G단말의 요금제는 어떻게 되나요? S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현재 3G 요금상품은 [완전할인 , 3G음성 09 , 3G음성 12] 3가지의 의 상품이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2&Telecom=SKT


hello mobile [수다 요금제] 데이터 제공량 소진 기준(순서)은 무엇인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순으로 소진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