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를 너무 많이 당겼습니다, 취소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당겨쓰기 신청 후 취소는 안 되지만, 미사용 또는 잔여량이 남았을 경우 익월(1개월)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헬로모바일 휴대폰 신규 구입 시 할인혜택이 있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가입
2014년 10월 1일 단통법이 시행되어 휴대폰 가입 시 기종과 요금제에 따라 단말 지원금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스폰서 할인 또는 프로모션 할인이 제공 됩니다.
hello mobile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시 WiFi망도 접속이 불가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3G/LTE 데이터(인터넷)에 대해서만 차단되며, WiFi망은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청구기준 및 청구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요금을 사용한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수령방법은 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 중 선택 가능합니다.
납부방법은 자동이체/신용카드/지로 방법이 있으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선택하여 납부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기기변경 할때 번호도 변경해야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하면서 별도 번호변경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기기만 변경 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고객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비/ 유심비/ 할부이자는 별도 발생됩니다.
상세 가입관련 상담은 개통전담센터(1855-105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조건없는 USIM LTE는 누구나 가입 가능한가요? 어디서 가입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010 신규고객, 번호이동 신규고객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단, 법인고객 불가)
헬로모바일 사이트 혹은 대리점을 통해 조건 없는 USIM LTE 요금제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완전할인요금제] 완전할인 요금을 사용하다 일시정지를 하게 되었는데 요금할인 15000원을 받을 수 있나요 ?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요금할인 16,500원 (VAT 포함)중 프로모션 할인 5,500원 (VAT 포함)은 한달동안 요금제를 사용하신 분이 150분 이상 음성통화를 한 경우에 적용됩니다.
(요금할인 - 스폰서 할인 11,000원 (VAT 포함) / 프로모션 할인 5,500원 (VAT 포함))
따라서 일시정지를 하게 되면 요금할인 11,000원 (VAT 포함)에 대해서만 일할 적용 받게 됩니다.
hello mobile 해외에서 단말기를 구매했습니다. 전파인증을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2012년 5월 1일부터 단말기 자급제도가 시행되어 전파연구소를 통해 전파 인증받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아침에 일어났더니 제가 잠들어있던 시간동안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했습니다. 제 핸드폰은 아무도 손대지 않았고, 인터넷 접속도 하지 않았는데 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KT망
사이트/어플 > 기타
My Hello 메뉴를 통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요금제 변경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당겨쓰기 신청 후 취소는 안 되지만, 미사용 또는 잔여량이 남았을 경우 익월(1개월)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헬로모바일 휴대폰 신규 구입 시 할인혜택이 있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가입
2014년 10월 1일 단통법이 시행되어 휴대폰 가입 시 기종과 요금제에 따라 단말 지원금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스폰서 할인 또는 프로모션 할인이 제공 됩니다.
hello mobile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시 WiFi망도 접속이 불가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3G/LTE 데이터(인터넷)에 대해서만 차단되며, WiFi망은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청구기준 및 청구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요금을 사용한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수령방법은 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 중 선택 가능합니다.
납부방법은 자동이체/신용카드/지로 방법이 있으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선택하여 납부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기기변경 할때 번호도 변경해야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하면서 별도 번호변경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기기만 변경 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고객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비/ 유심비/ 할부이자는 별도 발생됩니다.
상세 가입관련 상담은 개통전담센터(1855-105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조건없는 USIM LTE는 누구나 가입 가능한가요? 어디서 가입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010 신규고객, 번호이동 신규고객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단, 법인고객 불가)
헬로모바일 사이트 혹은 대리점을 통해 조건 없는 USIM LTE 요금제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완전할인요금제] 완전할인 요금을 사용하다 일시정지를 하게 되었는데 요금할인 15000원을 받을 수 있나요 ?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요금할인 16,500원 (VAT 포함)중 프로모션 할인 5,500원 (VAT 포함)은 한달동안 요금제를 사용하신 분이 150분 이상 음성통화를 한 경우에 적용됩니다.
(요금할인 - 스폰서 할인 11,000원 (VAT 포함) / 프로모션 할인 5,500원 (VAT 포함))
따라서 일시정지를 하게 되면 요금할인 11,000원 (VAT 포함)에 대해서만 일할 적용 받게 됩니다.
hello mobile 해외에서 단말기를 구매했습니다. 전파인증을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2012년 5월 1일부터 단말기 자급제도가 시행되어 전파연구소를 통해 전파 인증받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아침에 일어났더니 제가 잠들어있던 시간동안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했습니다. 제 핸드폰은 아무도 손대지 않았고, 인터넷 접속도 하지 않았는데 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KT망
사이트/어플 > 기타
My Hello 메뉴를 통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요금제 변경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