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시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헬로LTE29] 기존LTE요금제 사용중인 고객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LTE 요금제 계열간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후에는 변경요금제의 스폰서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 쓰기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당겨쓰기는 고객센터 / 홈페이지/ App.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 시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앱 이용 시 :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APP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고객센터 이용 시 : 헬로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별 당겨쓰기 가능 용량이 지정되어있으며, 해당 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겨쓰기 가능용량 역시 ´당겨쓰기 신청/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비빌번호 확인 후 변경
헬로모바일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이번달로 약정이 만료되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은 자동연장되는 건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상품 계약시 선택한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요금할인 프로그램도 자동으로 종료되어 더 이상 요금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3G도 음성 무제한 요금제 있어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LTE 서비스 이용 시 음성/문자/데이터 무한 사용 가능으로 출시 되어, 3G 이용할 경우는 음성 무제한 이용은 어렵습니다.
헬로모바일 휴면 고객이란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년 이상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앱 및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지 않은 고객님을 말합니다.
헬로모바일은 1년 이상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ID를 휴면ID로 정하며, 휴면ID에 대해 회원 본인확인절차(SMS인증)를 수행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소액결제 이용 가능 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KT망
소액결제 > 신청방법
■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헬로모바일 스팸 ARS 차단 플러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발신번호 식별번호로 표시되는 모든 음성전화에 대해 착신을 차단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또는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핸드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해지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공통
로밍 > 요금
로밍을 이용한 익월에 핸드폰 요금에 합산 부과됩니다.
단, 해외이동통신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경우, 익익월에 로밍이용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부가서비스 > 기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헬로LTE29] 기존LTE요금제 사용중인 고객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LTE 요금제 계열간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후에는 변경요금제의 스폰서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 쓰기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당겨쓰기는 고객센터 / 홈페이지/ App.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 시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앱 이용 시 :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APP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고객센터 이용 시 : 헬로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별 당겨쓰기 가능 용량이 지정되어있으며, 해당 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겨쓰기 가능용량 역시 ´당겨쓰기 신청/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비빌번호 확인 후 변경
헬로모바일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이번달로 약정이 만료되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은 자동연장되는 건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상품 계약시 선택한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요금할인 프로그램도 자동으로 종료되어 더 이상 요금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3G도 음성 무제한 요금제 있어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LTE 서비스 이용 시 음성/문자/데이터 무한 사용 가능으로 출시 되어, 3G 이용할 경우는 음성 무제한 이용은 어렵습니다.
헬로모바일 휴면 고객이란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년 이상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앱 및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지 않은 고객님을 말합니다.
헬로모바일은 1년 이상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ID를 휴면ID로 정하며, 휴면ID에 대해 회원 본인확인절차(SMS인증)를 수행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소액결제 이용 가능 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KT망
소액결제 > 신청방법
■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헬로모바일 스팸 ARS 차단 플러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발신번호 식별번호로 표시되는 모든 음성전화에 대해 착신을 차단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또는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핸드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해지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공통
로밍 > 요금
로밍을 이용한 익월에 핸드폰 요금에 합산 부과됩니다.
단, 해외이동통신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경우, 익익월에 로밍이용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