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네. 맘카 Easy는 LG유플러스에서만 임대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U+Box와 연결하여 침임 감지 시 녹화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하며, U+의 보안 검증을 통화한 U+전용 기기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공기청정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공기청정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타인에게 넘기거나 스마트폰 앱에서 다른 ID로 가습기를 등록할 경우는 어떻게 관리가 되나요?
타인 즉, 새로운 사용자 ID로 C:\Users\mediaLog\Documents\카카오톡 받은 파일 앱에서 가습기 장치를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 ID에 등록된 가습기는 자동으로 삭제되고 새로운 ID의 사용자에게 가습기 장치가 등록됩니다.
기존 사용자 ID로는 앱에서 가습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해제하고 싶습니다. 해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를 사용하지 않으시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자체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맘카 Easy를 2대 이상 사용하고 싶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 시 맘카 Easy 1대를 제공하며, 한 대당 3,300원을 추가하여 최대 4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HFC(비대칭 인터넷) 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는 HFC(비대칭인터넷) 이용 고객도 가입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 연결을 위해선 네이버 ID 로그인과 U+ID 또는 휴대폰 로그인이 꼭 필요한가요?
네. 반드시 네이버 ID 와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해야 Clova Clock+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기존 U+스마트홈을사용하다가 LG 냉장고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