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 하나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스마트홈 기기 2개 이상을 함께 사용하는 패키지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수정이 가능한가요?
인터넷/IPTV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신 주소(서비스 설치주소, 사은품 배송지 등)를 변경하기 원하신다면 가입 확인 전화가 왔을때 요청해 주세요.
가입전화를 받고 난 이후에 변경을 원하신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도어센서를 사용하다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 구성품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을 사용하다가 LG 로봇청소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