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화재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③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④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충전 중 폭발의 위험성은 없나요?

네, 안전합니다.
폭발의 원인이 되는 과충전, 과방전을 방지하고 과전류 보호, 단락 보호 기능을 하는 배터리 안전회로(PCM: Protection Circuit Module)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도 포함되어 있나요?
맘카 Easy_Easy 전용
아니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시 U+Box 저장용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 및 소리 감지 시 녹화되는 영상과 타임랩스 영상은 U+Box에 저장되기 때문에 외장메모리카드는 필수 구성품이 아닙니다.
감지 영상 뿐 아니라, 맘카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저장하길 원한다면 외장메모리카드를 별도 구매하여 꽂아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