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가 잘 빠지지 않아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가 잘 빠지지 않아요.
로봇 케이스는 안전을 위해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분리 시에는 로봇 케이스 전용 오프너를 꼭 사용해 주세요!
오프너로 로봇 케이스의 PUSH 버튼의 홈을 꾹 눌러주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반대쪽 연결 부분은 딱! 소리가 나도록 힘껏 꺾어 분리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카드(제휴카드, 일반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현금 납부는 불가합니다.
가입자 본인 소유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할부 결제 시 할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할부 수수료는 카드사별로 다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상품권을 선택한 경우 개통 익일 내 요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고객부담금 없는 무료사은품의 경우 개통 익일에 발주 진행되며, 고객부담금 있는 가전사은품의 경우 고객부담금 결제 익일에 발주가 진행됩니다.
발주 후 배송까지 3~5일 정도 소요되고, 배송 대행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통이 빠지지 않아요.

간식통 좌,우 반대로 넣은경후 간식통이 빠지지 않습니다.
이때는 고무장갑 등 미끄러지지 않는 장갑을 착용후 간식통의 방향을 처음과 동일하게 돌려 빼내주세요. (간식통의 홀이 정면을 바라보도록 돌려줍니다)
간식통은 좌,우측 R&L 방향에 맞춰 삽입 시 정상적인 간식 토출 및 분리가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변경 가능한가요?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변경은 재약정 시에만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도어센서만 구매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지 않고 도어센서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단,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도어센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수면센서를 온열 매트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온열매트의 아래에 설치하지 마세요.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