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 리포트에 수면 시간만 표시되고 수면 점수가 보이지 않아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 리포트에 수면 시간만 표시되고 수면 점수가 보이지 않아요.
수면센서는 3시간 이상 센서가 동작하는 경우 사용자가 수면상태라고 판단하여 수면 점수를 제공합니다.
측정이 중간에 종료되거나, 측정 시간이 3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수면점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먼저 AI리모컨허브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그리고 Wi-Fi(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Wi-Fi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AI리모컨허브로 실행하려고 하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가전제품의 전원이 스마트홈 플러그나 스마트홈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다면 스마트홈 플러그와 스마트홈 멀티탭의 on/off 상태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보유 단말은 구매 당시 조건 그대로 승계됩니다. 잔여할부금이 있다면 지속 청구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공기청정기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공기청정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는 경우, U+와이파이를 별도 가입해주셔야 하며 월 1,650원(부가세포함)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사용하려면 꼭 U+tv와 연결해야 하나요?
최초 설정 시 U+tv와의 연결 단계에서 [연결안함]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 후 U+tv와 연결을 원하는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기기설정] → [U+tv 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블라인드와의 거리가 먼 경우 통신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허브를 블라인드와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블라인드만 작동이 안되는 경우, 블라인드 모터의 통신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 1577-9816번)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 조작 버튼이나 줄은 별도로 없나요?
솜피 블라인드의 경우 별도의 조작 버튼/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앱 이외의 제어를 원할 경우, 솜피 제품 설치점을 통해 요청바랍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