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사용 시 서비스 가입이나 사용 요금이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사용 시 서비스 가입이나 사용 요금이 있나요?
사용 요금은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원격관리를 위해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을 위한 가입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형광등을 켜면 AI리모컨허브로 가전제품 제어가 안 돼요.
형광등에서 나오는 노이즈가 영향을 줘서 AI리모컨허브에서 가전제품으로 보내는 제어 명령어가 전달이 안 되는 경우입니다.
형광등이 켜진 상황에서 가전제품의 리모컨으로도 제어가 안 되면 동일한 이유로 AI리모컨허브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형광등 전구나 안정기를 교체해 주세요. 형광등 파장이 리모컨허브 주파수와 유사할 경우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


간식이 토출되지 않는 경우는,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릿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릿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 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정해진 횟수보다 간식 토출 횟수가 적은 경우,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바램펫 고객 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바램펫 카카오톡 채널 @바램시스템으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어디에 설치하면 좋을까요?

저울의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평평한 바닥에 설치해주세요. 반려동물에 의해 넘어질 수 있으니, 벽에 붙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은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를 하고 조명기기 초기화한 후 기기등록을 다시 해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우리집관리 누르기 기기해제 누르기 대진DMP 조명 선택하고 해제를 눌러주세요.
기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 하기 위해서는 아래 두가지 방법 중 하나를 진행해 주세요.
②-1 제품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리모컨 버튼을 누르면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②-2 조명의 커버를 열면 조명 기판에 와이파이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3초간 누르시면 와이파이 설정이 초기화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앱에서 도어센서 이미지에 연결 끊김 아이콘이 계속 떠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 Easy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내인지 확인해 주세요. 금속성인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로 부착해야 합니다.
- 도어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도어센서 겉면의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남은 배터리양을 확인해 주세요. 기기의 초기화버튼을 한번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는다면, 배터리를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도어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도어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도어센서의 초기화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 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