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바램(VARRAM) 앱에 원격급식기를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① 원격급식기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 전원을 끄지 마세요.
 ②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바램(VARRAM)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③ 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주세요.
 ④ 기기등록 완료 후 스마트홈앱 기기등록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냉장고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냉장고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SD카드는 몇 기가까지 지원되나요? 직접 구매해야 하나요?
SD카드는 최대 64기가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께서 소유하고 있는 SD카드를 활용하시거나, 별도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해지 시에는 반드시 SD카드를 분리한 후 맘카를 반납하셔야 하며, 만약 SD카드 미분리후 반납시에는 고객님께 연락을 취하고,
당일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당사 서비스센터에서 즉시 폐기처분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U+스마트홈 앱 가입자에게는 팝업과 알람을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긴급상황을 보다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갑자기 스위치가 동작을 안해요.

스위치 첫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이나 안정기가 고장 나면 스위치가 동작을 못할 수 있습니다.
- 전등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형광등 한쪽 끝이 검게 되어 있으면 형광등을 교체해 보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다르게 나와요.

검침일이 맞게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검침일 등록은 우리집 정보등록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전기사용량을 실행시켜 보세요. 냉장고 때고 집에 켜져있는 가전이 없는데 500w 이상 나오거나, 에어컨을 켰는데 1000w 이하로 나오면 국번없이 101로 연락하셔서 AS를 신청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격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됩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