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LG 유플러스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매너콜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608
▶ 통화가능안내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LG 유플러스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MOBILE - [널지켜줄게]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만 18세 미만의 사용자가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에는 위치정보 조회 및 이용에 대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널 지켜줄게 서비스 내에서 동의가 어려운 경우 LG U+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동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LG 유플러스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매너콜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608
▶ 통화가능안내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LG 유플러스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MOBILE - [널지켜줄게]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만 18세 미만의 사용자가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에는 위치정보 조회 및 이용에 대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널 지켜줄게 서비스 내에서 동의가 어려운 경우 LG U+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동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