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장기 정지가 가능한가요?

[이지 모바일] 장기 정지가 가능한가요?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 : 장기정지신청서+구비서류 제출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등)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회사 공문서 / 편도 비행기 티켓)
- 행방불명 : 결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 사본 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증명서 사본

■ 제출 방법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장기정지 기본료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 처리됩니다.



[이지 모바일] 가입을 위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만4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신규가입과 번호이동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신규가입은 KT 코드모바일에 새로운 번호로 가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이동은 기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 이동 시에는 당사에서 개통이 완료됨과 동시에 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됩니다.


[이지 모바일] 유심 재발급(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 발급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기기변경/유심구매 → USIM 발급신청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기기변경은 명의자가 없는 공단말기에만 가능하며, 새로 사용하실 단말기에 유심 칩을 장착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을 핸드폰에 장착해도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되지 않으면, 이용하실 단말기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확인하신 후 기기변경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기기변경 방법
1)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기기변경/유심구매 → 기기변경 요청
2)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코드모바일로 가입 시 가입비가 있나요?
가입비는 별도로 없으며, 유심비 7,700원은 익월 요금에 청구됩니다.


[이지 모바일] 가입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 출력방법
당사 홈페이지 > 상단 고객센터 메뉴 > 각종신청서다운로드

■ 구비서류
개인 - 해지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미성년자 - 해지신청서,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법인 - 해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명의자 사망 시 - 해지신청서,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사망진단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안내사항
- 전월 사용료는 당월 청구, 해지 시점까지 사용료는 익월 청구됩니다.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