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모바일]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하며, 별도의 구비서류는 없습니다.
단, 미성년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과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이지 모바일]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하며, 별도의 구비서류는 없습니다.
단, 미성년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과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이지 모바일]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 서면 제출
- 구비서류 : 번호변경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고객센터 통해 변경 가능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주의사항
- 번호변경은 3개월에 2회 가능합니다.
- 번호변경 취소는 당일만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국제전화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대표 국제전화 001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사용 시 요금은 하단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125&CateCode=6016&filter_code=28&option_code=51&pageSize=5
사용방법
■해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상대방 휴대폰 번호
■해외 일반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지역번호+상대방 일반전화 번호
[이지 모바일] 제로0원 요금제 사용 중입니다. 사용량 없으면 자동 해지가 되나요?
네, 사용량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해지됩니다.
■ 2014년 10월 이전 가입자 : 3개월간 국내음성/영상/데이터 발신기준으로 사용량이 없을 시 해지 대상
■ 2014년 10월 이후 가입자 : 3개월 평균 국내 발신 통화 5분 미만일 시 해지 대상
유료 부가서비스, 로밍, 기타 사용량이 있으셔도 해지 대상이 되며 골드 번호, 미성년자도 구분 없이 해지 대상에 포함됩니다.
해지 2주 전, 개통번호로 해지 통보 문자 발송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당사 고객센터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홈페이지에 없는 요금제를 사용 중입니다. 타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타 요금제 변경 후 종료된 이전 요금제로 재변경은 불가합니다.
[이지 모바일] 망내무제한은 어떤 부분이 무제한 이라는 뜻인가요?
코드모바일과 같은 통신망을 쓰고 있는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코드모바일은 KT망을 쓰고 있는 사업자로, 코드모바일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는 모든 KT가입자와, KT망을 쓰는 알뜰폰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 서면 제출
- 구비서류 : 번호변경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고객센터 통해 변경 가능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주의사항
- 번호변경은 3개월에 2회 가능합니다.
- 번호변경 취소는 당일만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국제전화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대표 국제전화 001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사용 시 요금은 하단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125&CateCode=6016&filter_code=28&option_code=51&pageSize=5
사용방법
■해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상대방 휴대폰 번호
■해외 일반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지역번호+상대방 일반전화 번호
[이지 모바일] 제로0원 요금제 사용 중입니다. 사용량 없으면 자동 해지가 되나요?
네, 사용량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해지됩니다.
■ 2014년 10월 이전 가입자 : 3개월간 국내음성/영상/데이터 발신기준으로 사용량이 없을 시 해지 대상
■ 2014년 10월 이후 가입자 : 3개월 평균 국내 발신 통화 5분 미만일 시 해지 대상
유료 부가서비스, 로밍, 기타 사용량이 있으셔도 해지 대상이 되며 골드 번호, 미성년자도 구분 없이 해지 대상에 포함됩니다.
해지 2주 전, 개통번호로 해지 통보 문자 발송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당사 고객센터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홈페이지에 없는 요금제를 사용 중입니다. 타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타 요금제 변경 후 종료된 이전 요금제로 재변경은 불가합니다.
[이지 모바일] 망내무제한은 어떤 부분이 무제한 이라는 뜻인가요?
코드모바일과 같은 통신망을 쓰고 있는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코드모바일은 KT망을 쓰고 있는 사업자로, 코드모바일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는 모든 KT가입자와, KT망을 쓰는 알뜰폰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