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충전잔액 유효기간이 지나면, 전화나 문자를 받는 것도 불가능 한가요?

[이지 모바일] 충전잔액 유효기간이 지나면, 전화나 문자를 받는 것도 불가능 한가요?
유효기간이 지난 이후, 15일 까지는 전화 및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자부담 전화는 제외 됩니다.


[이지 모바일] 자동이체충전이란 무엇인가요?
자동이체충전이란, 충전된 요금 이용 중 일정금액 도달 시 혹은 일정 날짜 도달 시, 신청하신 금액 만큼을 자동 충전되는 기능입니다.
자동이체충전 신청은 코드모바일 개통하실 때 가능하시며, 이후에도 고객센터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선불 고객센터 1899-6120 (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잔액조회 시 통화료가 부과되나요?
ARS 080-700-6010로 연결하시면 무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또는 다이얼 키패드에서 #00으로 연결하셔도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선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분실 정지 시 기본료 차감 되나요? 또한 사용기간 정지되는 건가요?
기본료가 없는 경우는 미차감되지만 있는 경우는 일 차감됩니다.
분실정지는 사용기간이 연장되나 일반 정지는 사용기간 차감됩니다.



[이지 모바일] 선불 요금충전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고객센터, 온라인, 자동이체충전, 가상계좌, 가까운 편의점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선불 고객센터 1899-6120 (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 하고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통화량이 많을 시에는 1:1 상담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구글 성인인증 가능한가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책에 따라 MVNO(알뜰폰)사업자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분실 시 위치 찾기 가능한가요?
당사에서 분실폰 위치 찾기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지 모바일] 본인 인증할 때 통신사는 어디를 선택해야 하나요?
업체에 따라 다르며, 보통의 경우 알뜰폰 체크 후 KT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지 모바일] 코드모바일도 멤버십카드가 있나요?
코드모바일은 멤버십카드 별도로 없으며, KT멤버십 카드도 발급 불가합니다.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