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모바일] 테더링(핫스팟)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제공된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 됩니다.
(요금제 10GB와 같은 무제한 형태의 요금제의 경우, 기본제공량 및 일 추가제공량을 초과했을 경우 차단됩니다.)
[이지 모바일] 기본제공량 소진 후 자동 차단 서비스 신청 가능한가요?
코드모바일은 제공량 소진 후 자동 차단이 불가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공량 소진 시 문자 발송 이루어지며 이후에는 유의하여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데이터의 경우 핸드폰내에서 비활성화 하시면 사용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기본 제공량 소진시 초과 요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음성 : 1.98 원/초 (영상통화 - 3.3원/초)
■ 문자 : SMS 22원 / LMS 33원 / MMS 220원
■ 데이터 : 3G요금제 - 56.32 원/MB, LTE요금제 - 22.528 원/MB
[이지 모바일] 코드모바일은 청소년 요금제가 없나요?
네, 코드모바일에는 현재 청소년요금제가 별도로 없습니다.
제공량 소진 시, 법정대리인분께 문자 발송 이루어지며 초과로 이용 시 요금 과금되오니 이용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단, 연락처가 오등록 된 경우 확인 불가하며 법정대리인 중도 번호 변경시 고객센터 통해 변경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이지 모바일] 문자메시지(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문자메시지 발송시 요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문자메시지 건당 종량요율
- SMS : 건당 22원(VAT 포함) / 단문 Text형 메시지 (한글 40자 이하, 영문80자 이하)
- LMS : 건당 33원(VAT 포함) / 장문 Text형 메시지 (한글 41자~1,000자, 영문 81자~2,000자)
- MMS : 건당 220원(VAT 포함) / MMS(사진,동영상 포함) 메시지
[이지 모바일]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변경 전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이 일할계산되고,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변경 시점부터 말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제공량도 일할계산되어 청구 및 제공됩니다.
[이지 모바일] 잔여 데이터 이월 가능한가요?
밀당형 요금제가 아닌 경우 잔여 데이터는 소진됩니다.
[이지 모바일]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요금제는 고객센터 또는 어플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앱(App)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로그인 > 요금제 변경
■ 고객센터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주의사항
- 요금제는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 요금제 변경 전/후 제공량 및 기본료는 일할 계산됩니다.
(일할 제공량보다 초과 사용시 요금 발생 될 수 있으니 확인 후 변경 바랍니다.)
[이지 모바일] 무약정 요금제는 정말 약정기간이 없나요?
네, 의무약정기간 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네. 가능합니다.
제공된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 됩니다.
(요금제 10GB와 같은 무제한 형태의 요금제의 경우, 기본제공량 및 일 추가제공량을 초과했을 경우 차단됩니다.)
[이지 모바일] 기본제공량 소진 후 자동 차단 서비스 신청 가능한가요?
코드모바일은 제공량 소진 후 자동 차단이 불가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공량 소진 시 문자 발송 이루어지며 이후에는 유의하여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데이터의 경우 핸드폰내에서 비활성화 하시면 사용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기본 제공량 소진시 초과 요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음성 : 1.98 원/초 (영상통화 - 3.3원/초)
■ 문자 : SMS 22원 / LMS 33원 / MMS 220원
■ 데이터 : 3G요금제 - 56.32 원/MB, LTE요금제 - 22.528 원/MB
[이지 모바일] 코드모바일은 청소년 요금제가 없나요?
네, 코드모바일에는 현재 청소년요금제가 별도로 없습니다.
제공량 소진 시, 법정대리인분께 문자 발송 이루어지며 초과로 이용 시 요금 과금되오니 이용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단, 연락처가 오등록 된 경우 확인 불가하며 법정대리인 중도 번호 변경시 고객센터 통해 변경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이지 모바일] 문자메시지(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문자메시지 발송시 요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문자메시지 건당 종량요율
- SMS : 건당 22원(VAT 포함) / 단문 Text형 메시지 (한글 40자 이하, 영문80자 이하)
- LMS : 건당 33원(VAT 포함) / 장문 Text형 메시지 (한글 41자~1,000자, 영문 81자~2,000자)
- MMS : 건당 220원(VAT 포함) / MMS(사진,동영상 포함) 메시지
[이지 모바일]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변경 전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이 일할계산되고,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변경 시점부터 말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제공량도 일할계산되어 청구 및 제공됩니다.
[이지 모바일] 잔여 데이터 이월 가능한가요?
밀당형 요금제가 아닌 경우 잔여 데이터는 소진됩니다.
[이지 모바일]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요금제는 고객센터 또는 어플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앱(App)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로그인 > 요금제 변경
■ 고객센터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주의사항
- 요금제는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 요금제 변경 전/후 제공량 및 기본료는 일할 계산됩니다.
(일할 제공량보다 초과 사용시 요금 발생 될 수 있으니 확인 후 변경 바랍니다.)
[이지 모바일] 무약정 요금제는 정말 약정기간이 없나요?
네, 의무약정기간 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