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이내 해지 하실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가입 시 신청하신 약정기간과 월 요금제에 대해 할인을 받고 계셨다면 기본약정위약금과 요금약정(선택약정)할인반환금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위약금 상세내역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선불서비스의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A선불 서비스를 사용중이실 경우 사용중인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번호이동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중인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가입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단, 법정대리인이 타 통신사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명의는 법정대리인 신용으로 2회선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시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하기때문에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가능합니다.

단,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어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가입비나 의무 약정이 있나요?
가입비는 '15.1월부터 전면 폐지되었습니다. '14.10월부터 적용되는 단통법에 따라 공시지원금 혜택을 적용받으신 경우 기본약정 의무기간이 존재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안심모바일 다이렉트에서도 온라인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도 가입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신청시 인증을 위해 꼭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필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체크카드, 시티카드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