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할부개통을 원하실 경우 모든 통신사에 할부회선이 4회선이 초과되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안심모바일에 4회선이 이미 개통되어있다면 추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가입 가능시간은 언제입니까?
번호이동가입의 경우 번호이동중계기관(KTOA)의 업무시간에 따라 가입 가능시간이 변경됩니다.
※ 운영시간 : 오전10시 ~ 오후8시 (매월 2, 4주차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제외)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하는 경우 기존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이동 철회 후 재가입은 철회일 D + 3일 내에만 가능합니다.
[SKT망]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가입을 철회하여 변경 전 사업자(당사)로 복귀하는 경우 고객님의 번호는 사용하시던 대로 유지되고, 약정이 원복됩니다.
[KT망]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가입을 철회하여 변경 전 사업자(당사)로 복귀하는 경우고객님의 번호는 사용하시던 대로 유지되고, 약정이 원복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시 의무사용기간처럼 왜 3개월에 대한 제한이 있는 건가요?
해당 기간은 안심모바일에서 제한하는 기간이 아니라, 번호이동을 하신 고객님에 대하여 이전 통신사가 재마케팅을 할 수 없도록 제한한 기간입니다.
해당 제한기간이 없다면 통신사간 마케팅 과열등으로 고객님에게 요금부담이 커질 수 있기때문에 정부에서 정한 제한 기간입니다.
이전 통신사로부터 번호이동을 한지 3개월 이내에 다시 가입을 권유받거나 부당한 혜택을 제공하며 강권한다면 번호이동중립기관에 신고하시면 곧 시정조치 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을 보유하고 계시면 휴대폰 일련번호 뒷 네 자리를 알려주시면 되고,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미지참 고객님께서는 요금을 결제하시는 계좌번호(납부카드번호/납부은행 계좌번호/지로 중 택일)의 뒤 네 자리 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신청은 누가 할 수 있나요?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예외적으로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일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신청 자격이 별도로 있나요?
신청 자격이 별도로 있는 것은 아니나, 예외 대상이 있습니다.
번호이동 신청 시점에 타사에 요금체납을 하신 고객과 선불이용고객, 임대폰 사용고객께서는 부득이 제외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체납 고객의 경우 미납요금을 납부하실 경우 번호이동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할부개통을 원하실 경우 모든 통신사에 할부회선이 4회선이 초과되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안심모바일에 4회선이 이미 개통되어있다면 추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가입 가능시간은 언제입니까?
번호이동가입의 경우 번호이동중계기관(KTOA)의 업무시간에 따라 가입 가능시간이 변경됩니다.
※ 운영시간 : 오전10시 ~ 오후8시 (매월 2, 4주차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제외)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하는 경우 기존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이동 철회 후 재가입은 철회일 D + 3일 내에만 가능합니다.
[SKT망]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가입을 철회하여 변경 전 사업자(당사)로 복귀하는 경우 고객님의 번호는 사용하시던 대로 유지되고, 약정이 원복됩니다.
[KT망]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가입을 철회하여 변경 전 사업자(당사)로 복귀하는 경우고객님의 번호는 사용하시던 대로 유지되고, 약정이 원복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시 의무사용기간처럼 왜 3개월에 대한 제한이 있는 건가요?
해당 기간은 안심모바일에서 제한하는 기간이 아니라, 번호이동을 하신 고객님에 대하여 이전 통신사가 재마케팅을 할 수 없도록 제한한 기간입니다.
해당 제한기간이 없다면 통신사간 마케팅 과열등으로 고객님에게 요금부담이 커질 수 있기때문에 정부에서 정한 제한 기간입니다.
이전 통신사로부터 번호이동을 한지 3개월 이내에 다시 가입을 권유받거나 부당한 혜택을 제공하며 강권한다면 번호이동중립기관에 신고하시면 곧 시정조치 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을 보유하고 계시면 휴대폰 일련번호 뒷 네 자리를 알려주시면 되고,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미지참 고객님께서는 요금을 결제하시는 계좌번호(납부카드번호/납부은행 계좌번호/지로 중 택일)의 뒤 네 자리 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신청은 누가 할 수 있나요?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예외적으로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일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 신청 자격이 별도로 있나요?
신청 자격이 별도로 있는 것은 아니나, 예외 대상이 있습니다.
번호이동 신청 시점에 타사에 요금체납을 하신 고객과 선불이용고객, 임대폰 사용고객께서는 부득이 제외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체납 고객의 경우 미납요금을 납부하실 경우 번호이동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