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모바일] [요금/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에스원 암심모바일] [요금/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무료부가서비스와 유료부가서비스 2종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부가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요금/부가서비스] 무선데이터 서비스를 차단할 수 있나요?
[SKT망] 네 가능합니다. 가입불가한 상품이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ex. 무제한요금제, 청소년 한도요금제, 복지요금제 등.)

[KT망] 네 가능합니다. 가입불가한 상품이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ex. 무제한요금제 등.)

무선데이터 차단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안심서비스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요금/부가서비스]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으세요?

안심 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서비스>요금제 조회/변경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하셔도 명의자 본인확인 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시, 지원금이 상이하여 위약금 또는 추가지원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단, 요금제변경은 한 달에 한번만 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요금/부가서비스] 무료 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마이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정회원 로그인 필요)
실제 청구금액 및 잔여량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단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후불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선불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
안심모바일은 선불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네, 번호이동 가입으로 안심모바일에 가입가능합니다.
단, 01X(011, 016, 017, 018, 019)번호를 사용중인 고객님께서는 010으로 변경되며 국번이 3자리일 경우 맨 앞에 숫자가 하나 추가되어 4자리로 변경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가입 대리점/판매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가입 + 6개월 이후부터 해지업무 가능)

고객센터로 해지 진행 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단, 해지 전 30분간의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하신 국내외 수신자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해지정산금(기본약정위약금+요금약정할인반환금+HOTBILL) 전체가 납부되어야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안내
- 개인가입자 : 해지신청서+명의자신분증사본
- 법인가입자 : 해지신청서+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장(법인인감날인)+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대리인신분증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