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모바일] 재난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재난문자의 경우 통신사가 아닌 행정안전부에서 발송되는 부분이며, 설정에서 수신동의가 되어있음에도 수신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1) 설치방법 : PLAY스토어(안드로이드폰)에서‘안전디딤돌’검색 후 설치
2) 환경설정
-‘안전디딤돌’실행 후 우측하단의‘환경설정’버튼 클릭
- 재난문자 수신알림 설정‘ON’수신 기지국 위치로 설정‘ON’
- 수신지역 설정 : 원하는 지역으로 설정‘ON’
※‘지역추가’버튼을 눌러서 수신하고자 하는 지역을 추가 선택
안전디딤돌 앱은 재난문자를 수신할 수 없는 3G폰 사용자를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개발하여 서비스 하고 있으며, 민원인과 같이 4G폰을 사용중임에도 불구하고 재난문자를 미수신 하는 경우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재난문자 수신, 재난유형 별 행동요령 및 대피소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지 모바일] 코드모바일은 선택약정할인 및 복지할인이 없나요?
네, 안타깝게도 코드모바일은 할인적용이 불가합니다. 죄송합니다.
[이지 모바일] 코드모바일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현재 당사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제로55 요금제로, 월 5,500원 (음성 50분/ 문자 50건/ 데이터차단) 입니다.
[이지 모바일] 데이터 사용이 안되게끔 차단할 수 있나요?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를 등록하는 경우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활성화 하여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제공된 제공량도 사용불가합니다. (제공량 소진 후 차단되는 서비스 아님)
[등록방법]
■ 앱(App)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로그인 > 부가서비스 신청
■ 고객센터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해제는 고객센터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단말기 IMEI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방법 1) 다이얼 버튼에서 *#06# 누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방법 2) 설정 > 정보 > 단말정보 > IMEI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PUK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명의자 신분증 접수 후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소액결제 상세내역서를 받고싶어요.
고객센터 통해 발급 요청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