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내에서 6개월 이내의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만 확인 가능한데 왜 그런가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장시간 보관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달 발송되는 청구서 또는 고객센터 통해 이전 청구요금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3G 또는 LTE요금제로 5G단말기 사용 가능한가요?
3G 요금제로는 5G단말기 이용이 불가하며,
LTE요금제로는 5G단말기 사용 가능합니다. (LTE속도로 가능)
[이지 모바일] 5G 이용은 불가한가요?
안타깝게도 현재 당사에서는 5G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지 모바일] 번호변경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기존번호로 확인되는데 별도로 변경해야하나요?
별도로 변경 해주셔야합니다.
My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휴면계정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할 당시에 등록한 정보 그대로 입력하셔야 해제 가능합니다.
해제 완료시에는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해주셔야 합니다.
[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내에서 통화내역조회는 불가한가요?
네, 홈페이지에서는 통화내역조회 불가합니다.
통화내역열람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구비서류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로 대체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이지 모바일] 일시정지는 어디서 하나요?
일시정지는 연 2회, 최대180일, 월3850원 정지비용이 발생됩니다.
■ 신청방법
1) 일시정지신청서+신분증 접수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2) 고객센터 통해 정지요청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 모바일] 유심 신청 시, 유심종류 선택이 별도로 없습니다. 어떤 유심이 발송되나요?
유심종류는 크게 세가지(나노유심/마이크로유심/일반유심)로 구분됩니다.
각각의 유심은 크기가 다르며 나노유심이 가장 작으며 일반유심이 가장 큰 사이즈입니다.
당사에서 발송되는 유심은 나노유심으로, 트레이가 같이 발송되어 마이크로, 일반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이지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