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중지된 번호라고 나옵니다. 결제되게 해주세요.

[Danal] 중지된 번호라고 나옵니다. 결제되게 해주세요.
휴대폰 결제 시스템 사용 중지 요청하신 경우 발생하는 에러이며 해지 방법은 차단 요청한 곳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1. 다날에 차단 해지를 원하실 경우
- 결제 시도한 휴대폰으로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다날 고객센터 1566-3355, 1566-3357(근무시간 평일 09:00 ~ 18:00)

2. 통신사로 차단 해지를 원하실 경우
- 차단 신청한 통신사로 직접 문의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Danal] 437에러(귀하는 본 사이트에서의 결제가 불가능합니다)가 뭔가요?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437에러는 다음과 같은 3가지 중 한가지 이유로 발생됩니다.
1. 신규 가입이거나 번호이동, 명의변경 등 최근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2. 과거 미납. 지연 납부 이력이 있는 경우
3. 소액결제이나 휴대폰 사용 요금이 적을 경우 437에러 실물 거래 제한된 고객님은 불편하시겠지만 물건을 구입하는 실물 사이트나 몇몇 사이트에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anal]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런가요?

다날에서는 고객님 전화번호나 개인정보로 에러 메시지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결제 시도 시 에러창에 보여지는 에러코드나 에러 메시지를 정확하게 적어서 [고객지원 - 온라인문의]를 통한 문의 접수나 다날 고객센터 1566-3355, 1566-3357(근무시간 평일 09:00 ~ 18:00)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Danal] 요금 미납(체납)이라 결제가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결제를 할 수 있을까요?
휴대폰 이용요금이 미납되어 사용이 정지된 경우입니다.
미납된 이용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에도 결제가 불가할 경우 다날 고객센터 1566-3355, 1566-3357(근무시간 평일 09:00 ~ 18:00)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Danal] 티머니에서 결제가 불가능하다고 결제가 안돼요. 이유가 뭔가요?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에러는 다른 사이트와 별도로 소액결제 한도금액이 규정에 맞게 조정되어야 결제 가능합니다.
티머니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하여 소액결제 가능한 한도금액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조정 요청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이외의 편의점 티머니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하며 티머니 사이트(www.t-money.co.kr)에서도 충전 가능합니다.



[Danal] 한도가 너무 작은 것 같은데 더 사용하게 해주세요.
고객님의 한도금액은 통신사, 결제대행사, 결제 시도한 사이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 관련 문의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날 고객센터 1566-3355, 1566-3357(평일 09:00 ~ 18:00)


[Danal] 미성년자라고 결제가 안돼요.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께서 문의 하신 대로 미성년자 가입 휴대폰으로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통신사마다 별도의 기준이 있지만 19세 이상 고객님만 결제가 가능하며 부모님 동의가 있어도 만 19세 미만 고객님의 경우 결제가 불가합니다.
또한 생일이 지나야만 만 19세로 인정됩니다. (LG U+는 만 20세)



[Danal] 외국인 주민번호로 결제가 안되나요?
외국인 주민번호로도 휴대폰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외국인의 결제를 제한하는 경우가 있으니 결제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Danal] 법인 명의 휴대폰으로는 결제가 안되나요?
휴대폰으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Danal] 아이템매니아에서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럴까요?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에러는 다음과 같은 3가지 중 한 가지 이유로 발생됩니다.
1. 신규가입이거나 번호이동 등 근래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2. 과거에 장기 미납이나 지연납부 이력이 있는 경우

이러한 에러로 인해 결제에 실패하셨어도 매월 수납확인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휴대폰 수납 날짜에 맞추어 요금을 납부해 주시면 다음 결제 시 정상적으로 휴대폰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anal] 59에러(결제서비스 이용이 중지된 IP) 라고 갑자기 결제가 안 되요. 어떻게 된 건가요?
고객님께서 문의 하신 에러는 현재 사용하시는 컴퓨터 IP로는 휴대폰결제 사용이 잠시 제한 되었습니다.
다른 컴퓨터로 결제하셔야 휴대폰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이외의 다른 결제 시스템 이용하면 사이트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출처: 다날   자주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