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Hub] 본인인증 처리에 실패했어요.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알뜰폰 허브] 본인인증 처리에 실패했어요.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경우는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누어집니다.

1. 실명인증 정보와 신용카드 인증 정보의 불일치
 -> 카드사에 등록된 이름과 실명인증을 할 때의 이름이 다를 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없습니다.
    카드사에 연락하시어 등록된 이름 정보를 확인하시고, 등록된 이름으로 실명인증을 진행하신 후에 다시한번 신용카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참고로,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혹은 범용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2. 법정대리인 본인인증 정보 오입력
-> 법정대리인 본인인증(실명인증)을 할 때 관계와 대리인명을 작성하시게 됩니다.
    왼쪽 칸에 미성년자와의 관계를, 오른쪽 칸에 성함을 입력하여 인증을 시도해주세요.

3. 유효한 인증수단이 아닌 경우
 -> 온라인으로 통신서비스에 가입신청 하실 때는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신용카드 혹은 범용 공인인증서로만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체크카드(나라사랑 체크카드 제외), 은행용 인증서, 증권용 인증서로는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인증수단이 없으시다면, 상품을 판매하는 알뜰폰통신사로 연락하시어 다른 가입방법이 없는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허브]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배송 상태는 통신사 측에서 발송해드리는 문자/메일/알림톡 등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를 받지 못하셨다면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알뜰폰 허브] 신청내역 / 접수진행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PC 기준)의 "신청 내역 조회"에서 신청내역 및 진행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 허브] 알뜰폰허브에서 구매한 상품의 결제는 언제 이루어지나요?
알뜰폰허브 사이트 내에서는 결제가 직접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통신요금, 유심비, 가입비 등은 매월 정기결제일에 통신사로 납부하시게 됩니다.
정확한 요금 청구 날짜 및 자동이체일은 가입하신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단말기로 114에 연결하시면 이용중인 통신사로 연결됩니다.



[알뜰폰 허브] 알뜰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휴대폰만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단일 상품은 [휴대폰>자급제휴대폰], [휴대폰>중고휴대폰] 메뉴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통신사에서 판매하는 요금제 결합 상품은 [맞춤요금제>휴대폰], [휴대폰>요금제결합휴대폰] 메뉴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해당 메뉴의 상품은 휴대폰 단독 구매가 불가합니다.



[알뜰폰 허브] 알뜰폰은 기존 서비스와 무엇이 다른가요?
기존 통신사(MNO)는 통신망을 직접 보유하여 자체적으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알뜰폰 통신사(MVNO)는 MNO의 통신망을 임대해 통신 서비스를 재판매합니다.
알뜰폰 통신사는 통신망 증설 및 유지 비용이 없으므로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통신사는 MNO와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도 동일하며, 번호이동으로 알뜰폰 통신사에 가입하시면 쓰던 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알뜰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 허브] 알뜰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이 정해져 있나요? 지금 사용중인 단말기로 알뜰폰 가입이 가능한가요?
알뜰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단말기가 따로 정해져 있지는 않으며, 사용중인 단말기로 알뜰폰 가입이 가능합니다.
SKT, KT, LGU+(MNO)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기라면 알뜰폰 요금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통신망의 상품은 모두 가입 가능하며, 2014년 8월 이후 국내 출시된 대부분의 단말기는 SKT, KT, LGU+망 상품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원하시면 상품 상세페이지 좌측의 [유심지원 단말기 안내] 버튼을 클릭해 내용을 확인하시거나,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허브] 통화 품질은 SKT, KT, LGU+(MNO)와 어떤 차이가 있나요?
통화 품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알뜰폰 통신사(MVNO)는 SKT, KT, LGU+(MNO) 망에 대한 사용료를 지불한 후 소비자에게 재판매합니다.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 역시 동일합니다.



[알뜰폰 허브] 상품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교환/반품은 통신사 정책에 따릅니다.
일반적으로 주문 후 14일 이내에는 배송비를 지불하실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단말기 초기 불량, 통화품질 불량 등 상품 이용에 문제가 있거나 상품 오발송 등 주문접수 및 처리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무상으로 교환/반품을 해드립니다.
교환/반품을 원하시면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허브]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 할부금이 남아있는데, 알뜰폰으로 이동 가능한가요?
기존 통신사의 단말기할부금이 남아있어도 알뜰폰으로 번호이동은 가능합니다.
(*연체 등의 기록이 있어 신용도에 제한이 있으면 개통에 지장을 줄 수는 있음)

다만, 기존 통신사(또는 카드사)에 납부해야 할 단말기 할부금이 남아있으므로,기존 통신사(또는 카드사)에서 해당 할부금에 대한 청구서는 매월 발행 될 것입니다.
이에, 발행 된 청구서에 따라 매월 해당 할부금을 납부(또는 기존 자동이체 유지)하시거나, 기존 통신사로 연락하여 할부금 완납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알뜰폰 허브] 알뜰폰허브에서 법인명의로 알뜰폰 가입이 가능한가요?
2016년 3월 현재, 알뜰폰허브에 입점된 통신사 중 SK텔링크(7mobile), 미디어로그(Umobi) 상품만 법인 명의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신청 후 별도의 서류제출이 필수이며 가입가능 회선 수 등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각 통신사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SK텔링크 : 1566-1473 / *미디어로그 : 1661-1074
상기 통신사 외 통신사에서도 별도의 신청방법으로 법인 가입이 가능하오니, 통신사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센터 > 입점사별 고객센터 메뉴 이용
가입 진행절차는 하기와 같으며, 기본적으로 "법인명의로 본인인증" 절차가 완료되어야 나머지 모든 가입 절차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1. 법인명의 본인인증 - 신용카드 인증 또는 범용공인증서로 인증 필수
2. 가입신청 - 이용자의 가입신청서 작성
3. 해피콜 -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접수 및 가입신청자에게 연락, 가입절차 안내
4. 요구서류 제출 -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직원신분증 등 (사업자별 상이할 수 있음)

세부 가입절차에 대한 사항은 통신사별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알뜰폰허브 홈페이지 메뉴>고객센터>입점사별 고객센터)



[알뜰폰 허브] 알뜰폰허브에서 구매한 상품의 결제는 언제 이루어지나요?
알뜰폰허브 사이트 내에서는 결제가 직접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통신요금, 유심비, 가입비 등은 매월 정기결제일에 통신사로 납부하시게 됩니다.
정확한 요금 청구 날짜 및 자동이체일은 가입하신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단말기로 114에 연결하시면 이용중인 통신사로 연결됩니다.



츨처: 알뜰폰 Hub  자주묻는 질문   https://www.mvnohub.kr/user/help/TblUserFaqList_tobe.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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