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정기점검] 유심카드 교체 대상과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정기점검] 모바일 정기점검 설문에서 네트워크 이용에 불편, 불만족으로 답해주신 최우수, 우수 장기고객님만 유심카드를 무료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유심카드가 오래되거나 문제가 있어 휴대폰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을 경우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고객센터와 담당 부서에서 유심카드를 미리 확인한 뒤 매장에서 교체할 수 있으니,
반드시 설문에 참여한 뒤 U+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해 주세요.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longBene)
LG 유플러스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은 어떻게 나눠지나요?
[장기고객등급] U+ 모바일을 5년 이상 이용한 고객님은 휴대폰/태블릿/기타 스마트 기기의 개수에 따라 최우수장기, 우수장기, 일반장기 세 가지 등급으로 나누어집니다.
또한, U+ 모바일을 2년 이상~5년 미만 이용한 고객님은 예비장기 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이용 기간에는 정지 기간과 알뜰폰 이용 기간은 제외됩니다.
▶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grade)
LG 유플러스 [장기고객할인] U+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은 무엇인가요?
[장기고객할인] U+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은 가족무한사랑에 결합된 가족들의 휴대폰 사용 기간을 합산하여 요금을 더 할인해 드리는 혜택입니다.
※ 가족 합산 사용기간
- 15년 이상~30년 미만 : 11,000원(부가세 포함)
- 30년 이상 : 22,000원(부가세 포함)
가족합산 사용기간은 U+가족무한사랑 결합상품에 가입된 가족의 사용기간을 합산합니다.(최대 4명)
장기고객할인은 가구 합산 할인으로, 가구원 인당 균등분애 할인 또는 지정 1인 할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combined-discount/B200000017)
LG 유플러스 [데이터2GB쿠폰] 데이터 2GB 쿠폰이 무엇인가요?
[데이터2GB쿠폰] 데이터 2GB 쿠폰은 데이터가 부족할 때 2GB를 더 쓸 수 있는 쿠폰입니다.
U+모바일을 5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장기고객님은 1년에 12장, 2년 이상~5년 미만 이용하고 있는 예비장기 고객님은 1년에 6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data-2gb-coupon)
LG 유플러스 [모바일정기점검] 모바일 정기점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정기점검] 모바일 정기 점검 서비스는 통화 품질 및 고객 불편 사항을 알아보는 설문입니다.
휴대폰을 바꾸고 6/12/18개월이 지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longBene)
LG 유플러스 [장기고객등급] 내 장기고객 등급은 언제 알 수 있나요?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은 상반기 1월 1일~6월 30일, 하반기 7월 1일~12월 31일을 기준으로 매년 두 번 등급을 받아 6개월 동안 유지합니다.
등급은 상반기와 하반기 등급이 시작되기 1개월 전인 12월과 6월에 문자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광고 수신에 동의해야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U+고객센터 114(무료)에서 광고 수신에 동의해 주세요.
▶ 장기고객 등급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grade)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