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에 와이파이가 연결되지 않아요.
혹시 5G 와이파이에 연결한 건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Easy는 2.4G 와이파이와 연결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집에 누가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휴대폰으로 움직임감지 또는 소리감지 알림 메시지가 왔어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민감도를 조금 낮춰보세요. 민감도가 너무 높은 경우 작은 빛 변화, 소리 변화까지 침입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감지설정] → [움직임 감시 민감도] →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 소리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감지설정] → [소리 감시 민감도] →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U+스마트홈 Easy 앱] 휴대폰 분실 후 새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Easy 앱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먼저 새 휴대폰에 U+스마트홈 Easy 앱을 설치해 주세요.
앱 실행 후 휴대폰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하면 다시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한 휴대폰에서 다른 사람이 로그인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앱 설치하기
https://goo.gl/o9KZs9
▶ 아이폰에서 앱 설치하기
https://goo.gl/i3Vgvk?
▶ 내 U+ID 찾기
https://goo.gl/4jPZl8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은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통신사와 상관없이, 앱을 설치한 휴대폰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 이용 고객은 U+ID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U+ID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래를 눌러 내 U+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
통신사 상관없이 휴대폰 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과 U+스마트홈의 명의자가 다른 경우, U+스마트홈 명의자의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설치 방법
☞ 안드로이드폰에서 설치하기 https://goo.gl/o9KZs9
☞ 아이폰에서 설치하기 https://goo.gl/i3Vgvk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를 해지할 때, 사용한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기기는 임대 상품이므로 모두 반납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면, 택배사에서 기기 수거를 위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립니다.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하시면, 택배사와 통화 시 택배 반납을 취소하고,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한다고 알려주세요.
택배가 취소되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홈매니저 방문 수거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 별도 구입한 외장메모리카드를 맘카 Easy에 꽂아 사용 중인 고객은 반납 전 카드를 분리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