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모바일] [기타]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를 무료로 제공하나요?

[에스원 암심모바일] [기타]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를 무료로 제공하나요?
군입대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시에는 명의자 신분증 및 사실확인서류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정지 기본료가 면제됩니다.
(단, 단말기 할부금이 있으실 경우, 잔여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서류 : 병적증명서, 입영사실기재된 주민등록초본/입영통지서, 선발통지서등 병역법 시행규칙에서 정한 서식 中 택 1
                    (주민등록초본 발급 시 입영일자 보이게 출력 요청해야 확인됨)



[에스원 암심모바일] [기타] 일시정지 관련해서 알고 싶어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My 서비스>일시정지/해제 메뉴에서 신청하거나 RH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두는 것으로 정지기간은 사용기간에 포함되지 않아 기본약정 잔여기간은 연장됩니다.
1년에 2회, 1회 정지 시 3개월(90일) 범위 내에서 신청 가능하며 1회 일시정지 해제일로부터 1년동안 재정지는 1번만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만료일 이후 자동으로 일시정지는 해제 됩니다.
일시정지 기간 기본료는 3,850원(VAT포함)이 부과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기타]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서비스>가입정보>번호변경 메뉴에서 변경하거나고객센터으로 전화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1회, 3개월에 2회 한해 번호변경 가능하며 임대폰 사용고객, 미납정지고객, 일시정지고객, 미납요금이 있는 고객은 번호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특정부가서비스 사용고객(010번호연결서비스,스팸차단서비스) 고객은 해당 서비스 취소 후 번호변경을 하셔야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업그레이드 방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업그레이드는 제조사 AS센터 또는 각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처리하실 수 있으니 아래 제조사별 AS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이며 홈페이지 주소는 www.samsungsvc.co.kr 입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고장시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AS 되나요 ?
휴대폰 고장시 전국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제조사 A/S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이며 홈페이지 주소는 www.samsung.com 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단말기]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의 경우에도 12년 5월1일 블랙리스트 제도가 도입되어 별도의 단말등록없이 USIM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탐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로 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부터)

하지만, 단말분실 및 안심모바일 요금제 적용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1) 주파수 지원여부, 컨트리락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반드시 고객님께서 해당 정보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단말종류 (모델명/일련번호), IMEI, MAC ID, Wi-Fi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