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출동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도 있나요?

[에스원 암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출동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도 있나요?
네. 고객이 실내에 있거나 이동중으로 GPS 수신에 실패할 경우, 또는 일부도서산간 지역의 경우엔 출동이 제한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요청시 고객의 주소지로 출동 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안심서비스]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에스원 안심서비스' 앱 설치후,
1) 최초 실행시 사용자 가이드에 따라 보호자 등록을 진행하시거나,
2) 메인화면 하단의 배너 또는 우상단의 사람모양의 아이콘 클릭 후 보호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안심서비스] 긴급출동 요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3G 폴더폰]
1. 고객이 '에스원'버튼을 3초 이상 꾹 누르고 있게 되면 에스원에서 확인 고객 또는 보호자의 출동요청이 있다면  현장요원이 긴급 출동 후 대응결과를 보호자에게 통보 하게 됩니다.
2. 보호자가 안심서비스 앱으로 보호대상자의 위치 조회 후 왼쪽 아래부분에 "에스원"이라고 적힌 항목을 누르게 되면
에스원으로 연결이되어 출동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3G 스마트폰/LTE폰]
1. 고객이 '안심서비스'앱을 실행 시킨 후 '긴급출동'버튼을 누르게 되면 에스원으로부터 확인전화가 오게 됩니다. 고객 또는 보호자의 출동요청이 확인되면 현장요원이 긴급출동을 하게됩니다.
2. 스마트폰의 잠금화면 및  위젯을 통해서도 긴급출동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안심서비스 이용도 요금제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이 있나요?

아닙니다. 안심서비스는 요금제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안심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안심모바일 휴대폰/유심을 사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개인보안서비스란, 긴급통보/긴급출동 서비스, 위치조회 서비스, 안부알림/전원OFF 알림/안심존/자녀안심서비스가 있습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기타]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서비스>요금제 조회/변경,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메뉴에서 신청/해지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상품 및 부가서비스 변경 및 해지를 하실 수 있고, 월 1회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기타] 통화내역 열람은 대리인 신청이 가능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본인 SMS인증 및 1382 인증 절차가 필요하여 대리인 신청은 불가합니다.
명의자가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고객센터로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의 경우 가입시 등록된 법정대리인이 신청해 주셔야 하며 법정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통화내역 조회는 팩스, 우편으로 제공됩니다.



[에스원 암심모바일] [기타] MVNO(이동통신재판매)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안심모바일 서비스는 SKT, KT, LGU+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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