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에서도 레터링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헬로모바일에서도 레터링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자 중 수신자 단말기가 발신자애칭 표시기능이 있는 단말기이어야 하며, 당사 이동전화 고객간 통화에 한하여 제공 가능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휴대폰 고장으로 A/S를 받고 싶습니다. A/S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단말기A/S

휴대폰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S 센터를 확인하신 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조사안내
- 삼성전자 :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 팬택(베가) : 1588-9111
- 애플 : 080-333-4000
- KT M&S : 1599-1090
- 동부대우전자서비스 : 1588-5729
- 블랙베리 : 1800-7280
- 샤오미폰(아이나비) : 1577-424


헬로모바일 2013.05.07 이전에 3G결합했던 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하는 경우는, 변경된 3G혜택이 적용되나요? KT망
결합 > 3G

기존(2013.05.07.이전) 3G결합 고객이 헬로모바일 요금제 변경,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 3G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됩니다.
(기존 헬로tv 채널up, 헬로넷 속도up, 헬로폰 무료통화, 헬로모바일 추가 음성/데이터 혜택 종료)

명의변경이나 상품변경이 일어날 경우, 기존 계약으로 인한 혜택은 모두 소멸되며,해당 시점부터 변경된 상품혜택으로 계약이 새롭게 시작되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제가 평생반값플랜으로 50할인 적용받고 있는데, The 착한 요금상품으로 변경 시 기존 할인 적용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평생반값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생반값플랜 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다시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스팸 필터링 서비스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스팸 필터링 서비스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스마트폰의 경우 T 스팸 필터링 App 다운하여 추가 설정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2016년 7월 19일부터 통신사 구분 없이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1. T map 오픈네비 종량제
- 요금 : 정보이용료 무료 (Data 통화료 별도)
- 이용방법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2. T map 내비게이션네비게이션 길안내 무제한
- 요금 : 1,100원 (VAT 포함)/월
- 정보이용료 / 데이터통화료 무료 (단, T map 앱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 유료)
- 이용방법 : 부가서비스 신청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 부가서비스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상세안내 : tmap.tworld.co.kr 참고


헬로모바일 전용계좌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발급받으시거나,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 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전용계좌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 신청한 것을 해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안심플랜 상품 해지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해지는 가입 기간과 상관없이 가능하지만, 신규개통/ 보상기변 30일 후 해지 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30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 복구는 해지 당일 내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URL로 접속하여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ARS 114는 무료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핸드폰에서 ´114´로 발신하면 무료 적용되고,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발신하면 유료 적용됩니다.
* 지역번호+114 발신 시 번호안내서비스(한국통신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M-safer는 신규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유료방송 등)에 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