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USIM이동성이란 무엇인가요?공통

 hello mobile USIM이동성이란 무엇인가요?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매장방문을 통한 기기변경 절차 없이 이용 중인 핸드폰에 다른 USIM을 장착하여 사용하거나, 본인의 USIM을 다른 핸드폰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hello mobile 결합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KT망

결합 > 기타

헬로모바일 결합 가입이 가능한 고객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결합 가능 고객
- 개인 및 개인사업자

■ 결합 불가 고객
- 법인/ 외국인
- 요금연체 중이거나 이용(일시)정지 중인 고객

※ 모든 유/무선 상품은 결합은 가능하여 상품제약은 없으나 상품별로 헤택이 미 제공될 수 있음

■ 가족관계 범위
① 본인 및 배우자
②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 (며느리, 사위 포함)
③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로 한정

■ 주의사항
- 유선과 무선의 명의자가 동일인인 경우이거나 가족으로 관련 증빙서류 첨부 필요  

 

 hello mobile 단말기 자급제도(블랙리스트)가 무엇인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단말기 자급제도(블랙리스트)는 이동통신사 대리점/판매점외 제조사의 유통점, 가전제품 매장,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휴대폰만 따로 구입 한 후 사용하고자 하는 이동전화에 가입하여 사용 할 수 있는 제도로 OMD라고도 하며, 2012년 5월1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 유의 사항
- 해외 구입 단말기도 등록절차(개인인증 프로세스)없이 USIM기변 및 USIM 단독 개통 후 사용 가능합니다.
   (단, USIM 단독 개통 해외 구입 단말기 사용 할 경우 IMEI 등록 필요하며, MAC 등록을 통하여 WI-FI 사용이 가능함)

- 주파수/SMS/MMS 등 통신규격이 이용하고자 하는 통신망의 규격과 일치해야 합니다.

- 자급제 단말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하고자 하는 통신망의 OMD 단말기 규격이어야 합니다.

- Country Lock(특정 국가 내 사용 제한), Carrier Lock(특정 통신사 내 사용 제한)이 단말기인 경우 이용 할 수 없으므로 고객이 직접 해당 단말기 제조사 또는 이용했던 통신사에 Lock 해제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단말기 자급제는 미지원단말(KT망 : 2G 핸드폰 / LGU+망 : 2G, 3G 핸드폰)일 경우 이용 불가 합니다.

- 자급단말기는 통신사를 통해 망연동 테스트 및 품질 검수가 되지 않는 단말기이므로 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hello mobile 문자메시지(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문자메시지 발송시 요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문자메시지 건당 종량요율
 - SMS : 건당 22원(VAT 포함) / 단문 Text형 메시지 (한글 40자 이하, 영문80자 이하)
 - LMS : 건당 33원(VAT 포함) / 장문 Text형 메시지 (한글 41자~1,000자, 영문 81자~2,000자)
 - MMS : 건당 220원(VAT 포함) / MMS(사진,동영상 포함) 메시지



 hello mobile 해외 언락폰 (아이폰6 등)을 구매했어요. VoLTE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아이폰6 등 해외 언락폰은 등록되지 않은 모델 (오픈모델)이기 때문에 VoLTE 사용을 위해서 별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등 해외 언락폰을 구매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VoLTE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방법 1)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mobile.lghellovision.net) "1:1 상담"으로 요청해주세요.

 방법 2)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114) 아이폰 VoLTE 이용이 가능하도록 요청해주세요.
 
  ※ 단,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화면에서 IMEI 캡쳐 사진을 첨부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소액결제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고객님께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결제 의사를 재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 설정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 비밀번호 설정
* 소액결제 비밀번호 입력방법 : 0 ~ 9의 숫자로 6자리 입력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데이터는 일할 계산 되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데이터는 일할계산 없이 신청한 데이터양이 바로 적용 됩니다.

예) 7/20일에 500MB 당겨쓰기 신청
      7/20일~7/31일까지 500MB 이용 가능 합니다 (잔여 데이터는 익월로 이월)


 hello mobile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홈페이지 메인화면 로그인 영역내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 본인인증(휴대전화인증/신용카드인증) 후 아이디 찾기 또는 임시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찾기 →   회원정보 입력 → 가입 아이디 안내
- 비밀번호 찾기  →  회원정보 입력 → 임시비밀번호 발급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hello mobile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망
로밍 > 이용방법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② 홈페이지/APP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APP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신청



 hello mobile 청구서 수령방법(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은 어디서 변경가능한가요?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청구서 수령밥법 변경가능하며, 청구서 수령방법은 [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 4가지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단, 지로납부고객의 경우, 우편청구서외의 다른방법으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메일이나 SMS로 청구서 수령 시, 지로용지가 발송되지 않기에 우편청구서 외에는 변경불가)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명세서 관리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참고
- 청구서 수령변경 및 청구주소 변경은 매월 5일까지 변경 시 당월 적용 / 10일 이후 변경 시 익월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휴대폰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이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 안심플랜 상품은 보상기준 금액 및 단말기에 따라 VIP형Ⅱ, 고가형Ⅲ, 보급형Ⅲ, 피쳐형Ⅲ, 스마트피쳐형Ⅲ, 일반형Ⅲ, 패드형Ⅲ, 중고파손형-일반Ⅲ, 중고파손형-아이폰Ⅲ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혜택 및 가입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모바일 안심플랜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MVOIP도 무제한으로 사용 할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만 MVOIP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은 어렵습니다.
(데이터무제한 사용 요청 시 Wi-Fi 망을 통한 MVOIP 이용 추천)


 hello mobile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핸드폰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핸드폰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완전할인요금제] 표준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완전할인 요금제로 변경하면 완전할인스폰서와 프로모션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스타일리쉬 할인을 받고 있는 요금제에서 완전할인 요금제로 변경시에는 스타일리쉬 할인, 완전할인 스폰서 할인  모두  미적용 됩니다.

단 월 150분 이상 , 한달간 완전할인 요금제 유지시에는 프로모션 할인 5,500원 (VAT 포함)은 적용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익월부터 적용가능)



hello mobile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hello mobile 비밀번호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우측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수정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시는 것이 좋으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소액결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유료 콘텐츠, 물품 등을 구매한 요금을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하고 다음 달 휴대폰요금에 합산하여 청구 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요금 납부 시 청구서상에 "다날 소액결제", "모빌리언 소액결제", "인포허브 소액결제" 등의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유무선 망내외 무한인데, 해당 범위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KT망
요금제 > 기타

통신사나 유무선 여부와 관계없이 국내 음성통화의 경우 모두 무제한 무료 입니다. (단, 영상통화 제외)
 
■ 음성무제한 무료적용 대상
- 이동전화(010,011,017,016,018,019)통화
- 16개 대역별 유선번호(지역번호 02 031 032 033 041 042 043 051 052 053 054 055 061 062 063 064 )
- 인터넷전화(070)
 
■ 미적용 대상
- 최초 수신번호가 전국 대표번호 (1644, 1588, 1577)
- 전화정보서비스(060등)
- TRS(013)
- 국내 영상통화
- 개인번호 서비스 (050)




hello mobile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해당 지역의 전파가 미약하거나 핸드폰의 번호등록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으로서 핸드폰에 번호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번호등록 방법은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APP 이용중 오류 발생했습니다. KT망
사이트/어플 > 어플

1. 설정에서 재로그인후 다시 시도합니다.
2. 어플을 삭제했다가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후 다시 시도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전원을 껐다가 켠 후 USIM 카드를 핸드폰에 재장착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이용이 안 된다면 핸드폰 소지 후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IP) 고객님 USIM 카드를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여 테스트 하였을 경우 ,동일하게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 문구 확인될 경우 USIM카드의 문제 입니다.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USIM카드 재발급 신청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결합으로 인한 기본료 할인은 헬로요금스폰서 할인된 금액에서 적용되나요? 아니면 원래 기본료에서 할인되나요? KT망
결합 > 기타

결합으로 인한 기본료 할인은 헬로요금스폰서할인(및 추가할인) 할인된 금액에서 적용됩니다.
#((기본료-헬로스폰서요금할인)-추가할인)-결합할인율




hello mobile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1.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핸드폰 기능상에 접속 제한 설정여부, 청소년 윙 요금제는 잔여 윙 여부와 무선데이터 차단 등록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을 재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때 다른 헬로모바일(또는 KT) 사용자 있는지 여부와 다른 헬로모바일(또는 KT) 사용자의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가능한지 여부도 확인 바랍니다.

접속이 안될 경우 아래 내용 기재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핸드폰 모델)

■ 대리운전, 택배 관련 서버 등의 특정 기업에 URL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하는 서비스의 경우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을 통하여 특정 서버로 접속됩니다.

이때,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은 가능하다면 해당 제공 기업측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TIP)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해당 어플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번호변경 안내서비스와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해주세요.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 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무료)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변경 전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 MMS를 고객이 사용 중인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 유형에 따라 변경된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상세안내는 해당 URL 참고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popup/popup_rateAdd_detail.asp?idx=141&Telecom=SKT

■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3,300원, VAT 포함)
사용 중이던 휴대폰번호를 010으로 변경 또는 해지 후 변경 전/해지된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를 고객이 사전에 신청한 이동전화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유형에 따라 사용 중인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상세안내는 해당 URL 참고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popup/popup_rateAdd_detail.asp?idx=140&Telecom=SKT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popup/popup_rateAdd_detail.asp?idx=140&Telecom=SKT




hello mobile 타 통신사는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가 무료화 되었는데 헬로모바일도 동일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헬로모바일도 동일합니다. 2011년 12월 1일부터 군입대로 인한 장기정지 시 정지 기본료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대금(할부이자 포함), 모바일안심플랜 서비스는 정지 시에도 매달 청구됨)



hello mobile WiFi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를 이용했는데 왜 3G/LTE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어 청구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WiFi로 최초 접속했다 하더라도 사용 도중 신호가 미약할 경우 3G/LTE로 자동전환 될 수 있습니다.
3G/LTE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여 청구되오니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WiFi만 이용을 원하실 경우
단말기상에서 3G/LTE 무선데이터는 차단하시고 WiFi만 접속해서 이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hello mobile 기기변경 시 가입비와 유심비용이 청구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존 고객이므로 가입비가 발생하진 않지만, 단말기에 따라 유심이 변경될 경우 유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가입비, 유심카드비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현재 헬로모바일 가입비는 총 14,400원이며 3개월 분납 시 월 4,800원입니다.
유심비용은 통신망 구분 및 기능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5,500원부터 9,900원으로 다양합니다. (VAT포함)



hello mobile 데이터 사용량의 차감되는 기준을 컨텐츠별로 사용 예시를 들어 주세요. 공통
요금제 > 기타

■ 제공 용량에 따른 주요 컨텐츠별 사용 가능 예시입니다.
 - [카카오톡] 10건 (수/발신포함, 이모티콘 포함, 사진제외) 이용시 0.2MB 데이터 소모 - 1GB기준 51,200건
 - [네이버APP] 1페이지 (네이버 메인 기준) 이용시 0.5MB 데이터 소모 - 1GB 기준 2,048페이지
 - [게임] 1분 (프렌즈팝 기준) 이용시 0.08MB 데이터 소모 - 1GB 기준 213시간
 - [페이스북] 1건 (업데이트 게시물 확인) 이용시 0.2MB 데이터 소모 - 1GB 기준 5,120건
 - [음악] 1곡 (M net 스트리밍 기준) 이용시 4-8MB 데이터 소모 - 1GB 기준 170~256곡
 - [유투브(Youtube)] 1분 (저화질~고화질기준) 이용시 3~5MB 데이터 소모 - 1GB 기준 68분
 - [웹툰] 이용시 1분 이용시 3.4MB 데이터 소모 - 1GB 기준 301화

※ 위 내용은 이해를 돕기위한 측정치로 컨텐츠 종류, 이미지 포함여부, 컨텐츠 화질, 휴대폰 성능, 통신상태 등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헬로모바일의 요금제 변경은 결합해지 없이 가능한가요? KT망
결합 > 3G

헬로모바일 상품 중 3G ↔ 3G, LTE ↔ LTE로의 요금제 변경 시 결합해지 없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2013.05.07.이전) 3G결합 고객 (추가 음성 or 추가 데이터 혜택을 받고 있는 고객)이 요금제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결합해지 후 요금제를 변경가능하며, 그 과정에서 고객이 받고 있던 유·무선 상품의 결합혜택이 변경될 수 있으니 유의부탁드립니다.

■ 참고
- 결합해지하고 요금제 변경 한 후 재결합하셔야만 결합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 2013.05.07.이전 3G결합가입고객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부가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설정된 번호를 추가/변경 하고 싶은데요. 설정 내용만 변경할 수는 없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설정내용만 변경할 수 없습니다. 부가서비스 해지 후 재등록 시 차단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기존 할인제도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등) 중복할인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기존에 할인 받으셨던 할인제도에 따라 중복적용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할인적용 : 요금지원금할인(요금반값플랜), 단말지원금 할인(단통법),  제휴카드할인, 친구추천반값할인
■ 할인미적용 :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