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헬로모바일] 링투유/벨소리 다운은 어떻게 받아요? KT망

알뜰폰 [Hello mobile] 링투유/벨소리 다운은 어떻게 받아요? 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설정방법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 이용방법
▶ 스마트폰
음원 제공어플을 통해 링투유 음원 다운로드 /변경 및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음원 구매 시 별도 비용 발생)
* 추천 음원어플
- 안드로이드폰 : 스마트벨링
- 아이폰 : 링투유

▶ 피처폰
- 링투유 홈페이지(https://ringtoyou.kt.com) 접속 → 본인인증 후 가능 링투유 음원 다운로드 /변경 및 벨소리 설정


알뜰폰 [Hello mobile] SKT에서 사용했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타사(SKT,KT 등)에서 사용하시던 USIM(유심)은 헬로모바일에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알뜰폰 [Hello mobile]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스마트폰의 경우 사설 공유기나 무료 WiFi zone 접속 시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T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1,650원 (VAT 포함)로 가입해야 합니다.

■ T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Telecom=SKT

■ 참고
- KT 전용단말기와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와 IMEI를 캡쳐해서 고객센터(휴대폰 114)로 신청하면 이용가능합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블랙베리 설정 방법 : Alt + Left caps + h → 하드웨어 정보


알뜰폰 [Hello mobile]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가입

가까운 대리점 방문을 통해서만 외국인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단, 잔여 체류기간이 6개월 (180일)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납부방법은 국내 본인명의 카드로 등록 시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가입은 불가합니다.)

※ 구비서류 :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재외국민국내거소신고증

■ 헬로모바일 매장찾기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7.asp#


알뜰폰 [Hello mobile] [수다 요금제] 잔여 사용량에 대해 확인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잔여 사용량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무료제공량(음성/문자/데이터)에 따른 사용량의 경우, 60%/80%/100% 사용 시 잔여량을 문자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 [Hello mobile]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단,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Hello mobile] [LTE 요금제] T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T WiFi 무료 가입 가능합니다. (단, LTE 표준요금제는 1,650원 (VAT 포함)입니다.)



알뜰폰 [Hello mobile]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지속해서 헬로모바일 유지를 하지만 최초에 단말기 지원금 할인 받고 개통한 경우 24개월 내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단, 요금할인 반환금에 대해서는 위약금 미발생됩니다.


알뜰폰 [Hello mobile]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과 음원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nate 신규 회원가입: www.nate.com 접속 후, 회원가입란에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이동전화번호 입력.
인증번호 전송 클릭 후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하여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폰월드 사용법 :
①유선(PC)에서 nate → 폰월드에서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폰꾸미기 접속하여 음원 구매
②무선(휴대폰)에서 nate → 폰꾸미기 홈 가기 접속하여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음원 구매


알뜰폰 [Hello mobile] MMS 전송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일시정지 상태, MMS(멀티메시지) 전용 핸드폰, SMS 서비스 등록상태, 정액요금일 경우 잔액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 시 전송실패 증상인지 전송완료 후 상대가 못받았다고 하는 것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완료 된 이후 문자메시지로 "전송이 실패되었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상대가 받을 수 없다는 멘트 등으로 통보되는 경우는 전송에 문제가 아닌 상대방이 MMS 수신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MMS 전송이 되지 않을경우 원인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핸드폰 소지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1.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2. 발신, 수신한 핸드폰 번호,전송한 날짜 및 시간, MMS or LMS 구분(MMS일 경우 사진, 그림, 소리중 첨부한 내용 기재), MMS 전송 시 장애멘트, 핸드폰 모델

TIP) MMS전송이 불가할 경우 단말기 내 설정 상태 확인요청드립니다.

무선네트워크 설정에 데이터 사용으로 체크 되어 있어야 MMS 수발신 가능합니다.
(데이터 사용 켜져 있어도 별도의 데이터 요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알뜰폰 [Hello mobile] 사용 중인 USIM카드를 다른 핸드폰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는 USIM이동성에 따라 원칙적으로 LTE USIM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삼성전자 :  2012.7월 이후 출시 단말  / 갤럭시S3 LTE 이후 모델
- LG 전자  : 2012.9월 이후 출시 단말 / 옵티머스G 이후 모델
- 애플 :  아이폰5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2012.5월 이후 출시 단말  / 베가레이서2 이후 모델(단, 베가S5  제외)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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