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주문 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타벅스 주문 현황을 확인하고 싶을 경우, "아리아, 스타벅스 주문내역 알려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주문 메뉴, 금액, 대기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카드 잔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 조회를 원하시면, "아리아, 스타벅스 카드 잔액 알려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스타벅스 카드충전은 NUGU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잔액 부족 시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앱에서 충전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는 최대 몇 잔까지 주문이 가능하나요?
스타벅스 음성주문은 최대 20잔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외의 커피나 음료주문도 가능하나요?
Tmap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음료 주문만 가능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Tmap 길안내 중 목적지가 변경되면 주문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이 예약 된 상태에서 Tmap의 목적지 변경, Tmap 길안내 종료, Tmap 앱 종료 시 기존 주문은 취소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T map 이용자의 경우, 멜론NUGU스트리밍 클럽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없나요?
NUGU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고 T map x NUGU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이용권 외에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어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T map x NUG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멜론 요금제는 '자주 묻는 질문 > T map x NUGU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도 누구 앱의 연결 설정이 T map x NUGU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제한됩니다.
이 때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신 후 재시도하여 주세요.
- NUGU 앱 > NUGU 연결 설정 >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로 변경
※ 멜론 이용권에 대한 상세 안내는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설정 화면에서 '이름을 더 잘 알아듣게 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전화 기능 이용 시 설정을 켜주시면, 주소록에 저장되어 있는 이름 인식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T map에서 NUGU 서비스를 어떻게 시작할 수 있나요?
아래의 과정을 거쳐 마이크를 활성화 시켜주세요(최초 1회만 시행)
[T map x NUGU 권한 허용하기]
T map을 설치 한 후 실행 화면에 보이는 NUGU 사용에 필요한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T map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NUGU, NUGU mini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와 일부 차이가 있습니다.
T map 6.1버전(Android OS)에서는 아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능 설정 및 연동 방법은 NUGU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음성으로 NUGU 서비스를 호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T map에서 NUGU 서비스를 호출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 T map 화면의 우측 하단에 보이는 NUGU 아이콘을 눌러 호출하세요.
- '아리아' 또는 '팅커벨' 등의 호출어를 음성으로 불러 호출하세요.
다만, 호출어를 이용하려면 아래의 과정을 통해 설정 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주문 현황을 확인하고 싶을 경우, "아리아, 스타벅스 주문내역 알려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주문 메뉴, 금액, 대기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카드 잔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 조회를 원하시면, "아리아, 스타벅스 카드 잔액 알려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스타벅스 카드충전은 NUGU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잔액 부족 시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앱에서 충전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는 최대 몇 잔까지 주문이 가능하나요?
스타벅스 음성주문은 최대 20잔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외의 커피나 음료주문도 가능하나요?
Tmap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음료 주문만 가능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Tmap 길안내 중 목적지가 변경되면 주문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이 예약 된 상태에서 Tmap의 목적지 변경, Tmap 길안내 종료, Tmap 앱 종료 시 기존 주문은 취소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T map 이용자의 경우, 멜론NUGU스트리밍 클럽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없나요?
NUGU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고 T map x NUGU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이용권 외에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어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T map x NUG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멜론 요금제는 '자주 묻는 질문 > T map x NUGU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도 누구 앱의 연결 설정이 T map x NUGU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제한됩니다.
이 때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신 후 재시도하여 주세요.
- NUGU 앱 > NUGU 연결 설정 >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로 변경
※ 멜론 이용권에 대한 상세 안내는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설정 화면에서 '이름을 더 잘 알아듣게 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전화 기능 이용 시 설정을 켜주시면, 주소록에 저장되어 있는 이름 인식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T map에서 NUGU 서비스를 어떻게 시작할 수 있나요?
아래의 과정을 거쳐 마이크를 활성화 시켜주세요(최초 1회만 시행)
[T map x NUGU 권한 허용하기]
T map을 설치 한 후 실행 화면에 보이는 NUGU 사용에 필요한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T map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NUGU, NUGU mini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와 일부 차이가 있습니다.
T map 6.1버전(Android OS)에서는 아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능 설정 및 연동 방법은 NUGU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음성으로 NUGU 서비스를 호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T map에서 NUGU 서비스를 호출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 T map 화면의 우측 하단에 보이는 NUGU 아이콘을 눌러 호출하세요.
- '아리아' 또는 '팅커벨' 등의 호출어를 음성으로 불러 호출하세요.
다만, 호출어를 이용하려면 아래의 과정을 통해 설정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