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NUGU [Tmap] (스타벅스) 스타벅스 주문 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주문 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타벅스 주문 현황을 확인하고 싶을 경우, "아리아, 스타벅스 주문내역 알려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주문 메뉴, 금액, 대기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카드 잔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 조회를 원하시면, "아리아, 스타벅스 카드 잔액 알려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스타벅스 카드충전은 NUGU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잔액 부족 시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앱에서 충전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는 최대 몇 잔까지 주문이 가능하나요?
스타벅스 음성주문은 최대 20잔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외의 커피나 음료주문도 가능하나요?
Tmap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음료 주문만 가능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Tmap 길안내 중 목적지가 변경되면 주문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이 예약 된 상태에서 Tmap의 목적지 변경, Tmap 길안내 종료, Tmap 앱 종료 시 기존 주문은 취소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T map 이용자의 경우, 멜론NUGU스트리밍 클럽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없나요?
NUGU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고 T map x NUGU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이용권 외에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어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T map x NUG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멜론 요금제는 '자주 묻는 질문 > T map x NUGU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도 누구 앱의 연결 설정이 T map x NUGU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제한됩니다.

이 때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신 후 재시도하여 주세요.  

- NUGU 앱 > NUGU 연결 설정 >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로 변경

※ 멜론 이용권에 대한 상세 안내는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설정 화면에서 '이름을 더 잘 알아듣게 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전화 기능 이용 시 설정을 켜주시면, 주소록에 저장되어 있는 이름 인식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T map에서 NUGU 서비스를 어떻게 시작할 수 있나요?
아래의 과정을 거쳐 마이크를 활성화 시켜주세요(최초 1회만 시행)

[T map x NUGU 권한 허용하기]
T map을 설치 한 후 실행 화면에 보이는 NUGU 사용에 필요한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T map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NUGU, NUGU mini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와 일부 차이가 있습니다.
T map 6.1버전(Android OS)에서는 아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능 설정 및 연동 방법은 NUGU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음성으로 NUGU 서비스를 호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T map에서 NUGU 서비스를 호출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 T map 화면의 우측 하단에 보이는 NUGU 아이콘을 눌러 호출하세요.
- '아리아' 또는 '팅커벨' 등의 호출어를 음성으로 불러 호출하세요.

다만, 호출어를 이용하려면 아래의 과정을 통해 설정 하셔야 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