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퍼스널 옵션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사용자의 나만의 메뉴 혹은 히스토리 메뉴를 통해 이미 등록한 퍼스널 옵션이 있을 경우, 해당 옵션이 포함된 메뉴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별도 음성 명령으로 퍼스널 옵션 주문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머그컵, 일회용 컵 선택이 가능한가요?
Tmap 스타벅스은 일회용 컵으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기존 등록된 메뉴 옵션에 다른 컵 선택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일회용 컵이 선택되어 주문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주문취소는 가능한가요?
매장으로 주문이 전송되지 않은 예약 주문 상태인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매장으로 주문정보가 전달된 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성주문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Tmap 스타벅스는 주문 매장의 운영 시작 시간부터 종료 시간 30분 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성주문이 가능한 매장은 어디인가요?
Tmap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불가매장(미군부대 내 매장, 시즌 매장, 휴게소 매장 등)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드라이브 쓰루(Drive Thru) 매장도 주문할 수 있나요?
Tmap 스타벅스는 드라이브 쓰루 매장을 지원합니다. 매장 선택 시 픽업 장소를 자동차 혹은 매장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예약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Tmap 스타벅스는 사용자가 도로사정에 의해 음료 픽업 지연을 예방하기 위해 예약주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주문 접수 후 Tmap 길안내에서 주문매장 도착시간이 5분 이상인 경우, 결제가 진행되지 않고 예약주문 상태가 유지됩니다. 이후, 목적지 도착시간이 5분 이내로 진입 되는 시점부터 주문결제 및 매장의 주문전송을 진행합니다.
도착시간 기준은 서비스 운영상황에 따라 변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주문 완료 후 스타벅스 매장으로 길안내는 어떻게 하나요?
스타벅스 음성주문 접수가 완료된 후 Tmap에서는 주문 매장을 목적지로 길안내를 시작합니다.
주문 전 설정된 목적지가 있을 경우 주문 매장으로 목적지가 변경되며, 경유지 설정은 아직 지원하지 않습니다.
SKT NUGU Tmap [자주묻는 질문] (스타벅스) 스타벅스 주문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제휴카드 할인이 지원되나요?
스타벅스 음성주문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앱에서 여러 개의 카드가 등록된 경우 대표카드가 사용됩니다.
음성주문 시에도 별(★)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스타벅스 음성주문은 쿠폰 및 제휴카드 할인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