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CASHBAG [포인트] 포인트 이체는 무엇인가요?
대기중인 적립 및 충전 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 후, 즉시 포인트 사용 가능합니다.
이체방식은 자동이체, 수동이체 방식이 있으며, My 포인트 > 계좌이체 > 수동/자동 이체 변경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를 설정하면, 사용가능 포인트가 50만 포인트 미만이 되는 순간, 대기포인트가 사용가능포인트의 여유분만큼 사용가능포인트로 자동으로 이체됩니다. 수동이체를 설정하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대기포인트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 신청하셔야 합니다.
포인트 우선순위대로 포인트가 이체됩니다.(ex. 충전포인트를 포인트 우선순위로 설정 시, 대기중인 충전포인트 부터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이체 방식 변경도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포인트] 휴대폰 번호로 적립된 포인트의 전환 한도가 있나요?
휴대폰 번호로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앱에서 본인 인증시 자동으로 합산처리 됩니다.
휴대폰 미합산 포인트에 대한 월 합산 한도는 200만 포인트이며, 200만 포인트 초과분은 익월에 합산 가능합니다.
1회 합산 한도는 200만 포인트입니다. 1회 합산 한도 초과시 합산 처리가 불가하며 보유포인트에 대한 분할 합산도 불가능합니다.
OK CASHBAG [포인트] 캐쉬백 사용 시 카드 "충전실패, 카드상태확인요망"이라는 에러가 발생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정상 상태의 캐쉬백 카드로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지하고 계신 카드가 해지 또는 정지, 분실 처리되어 있는 경우 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며, [카드상태 확인요망] 메시지가 출력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 상태가 정상이나 상기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된 경우에는 비밀번호 오류일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 시 [카드상태 확인요망] 메시지가 출력되었다면 당시 이용하신 카드번호와 발생된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신 뒤 당사 고객행복센터로 (1599-0512)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BR>소지하고 계신 카드 상태 및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OK CASHBAG [포인트] 포인트 사용 시 "기타 거래 불가 카드"라는 에러가 뜹니다.
"기타 거래 불가 카드"라는 메시지는 여러 가지 경우에 나올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카드번호를 1:1 메일문의 또는 고객행복센터(1599-0512)로 연락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OK CASHBAG [포인트] 패밀리 회원의 경우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OK캐쉬백 패밀리 회원은 직계 가족에 한해 포인트를 합산하여 이용 (적립 및 사용) 하는 제도로 패밀리 회원으로 가입될 경우 기존에 적립되어 있던 포인트 및 추후 적립하는 포인트 모두 자동으로 합산됩니다. 패밀리 회원 등록 시 새로운 카드가 발급 되는 것은 아니며, 가족 분들이 소지하고 있던 기존 OK캐쉬백 카드로 합산된 패밀리 포인트 사용를 사용 하시면 됩니다.
OK CASHBAG [포인트] 포인트는 1포인트당 현금으로 얼마인가요?
OK캐쉬백 포인트 1점은 현금 1원입니다
OK CASHBAG [포인트] 캐쉬백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하려고 합니다.
OK캐쉬백 가용 포인트가 1,000점 이상 일 경우 SK주유소/충전소 및 OK 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 처럼 사용 가능하나, SK상품권으로 교환은 불가 합니다. [엔크린 홈페이지 통해서는 OK캐쉬백 포인트로 구매 가능.]
그리고 OK캐쉬백 가용 포인트가 5,000점 이상 부터 신세계 상품권으로는 교환 가능 합니다.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 하고자 하실 경우 해당 매장 내 상품권 교환처로 방문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OK CASHBAG 자주묻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