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기존 요금제 이용고객은 더이상 기기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형 단말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급 청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할인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서비스 약정 기간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약정할인 금액은 약정기간(1년, 2년, 3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약정기간이 길수록 큰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이미 가입한 고객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인터넷/IPTV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사용하는 인터넷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광랜(100Mbps) 상품으로 신규 가입하여 약정 기간 중 기가인터넷으로 상향을 하신 경우
기존 광랜(100Mbps) 약정 기간을 그대로 이어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재약정을 하신 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bps)으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청소년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인터넷/IPTV

청소년분들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단, 추가로 법정대리인의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신청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대진DMP 조명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대진DMP 조명'을 선택한 뒤 '해제 하기'를 눌러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