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조명과의 연결 신호가 약해진 경우입니다.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주세요.
연결 끊김 문구가 계속 나타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를 조명과 가까운 곳으로 이동해 보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U+스마트홈 앱에 숙면알리미를 등록할 수 없어요.

기기에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계속해서 앱에 수면센서가 등록되지 않으면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연락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스마트홈 위젯을 옮기고 싶어요!

U+스마트홈 앱 위젯을 2초간 눌러 주어 공간이 나타나면 원하는 곳으로 옮기실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여러 대 사용 가능한가요?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정수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제품을 구분할수 있도록 기기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 쿠쿠 정수기를 2대 사용 시 "주방 정수기", "거실 정수기"로 이름 설정하여 이용 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TV포인트가 무엇인가요?

TV포인트는 신용카드 또는 주유 마일리지 등 제휴사 포인트를 전환하여 U+tv 에서 영화와 드라마 같은 VOD유료 컨텐츠 구매 및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이며 가족에게 포인트 선물도 할 수 있습니다.
U+tv 고객님이라면 TV포인트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집에 누가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스마트폰으로 움직임감지 또는 소리감지 알림 메시지가 왔어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민감도를 조금 낮춰보세요. 민감도가 너무 높은 경우 작은 빛 변화, 소리 변화까지 침입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감지설정] → [움직임 감시 민감도] →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 소리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감지설정] → [소리 감시 민감도] →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