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어댑터 등의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수리 불가능한 파손이 발생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에는 어떤 간식을 사용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간식통의 토출구 보다 작고 알갱이의 크기가 일정한 간식이면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알갱이의 크기가 심하게 불규칙적이거나 토출구 크기보다 크면 간혹 토출되지 않거나 여러 개가 토출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상품문의

간식로봇은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스마트홈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신규요금제에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형태로 제공되는 것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는 꼭 사용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반려동물이 즐겁게 노즈워크 놀이를 하다보면, 긁거나, 깨물거나 손으로 칠 수 있습니다.
로봇 케이스는 외부 충격 및 스크래치로부터 로봇을 보호할 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서도 사용을 권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체’는 무엇인가요?

스마트홈

개통 후 6개월 이내 사용하던 스마트홈 기기를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이며, 1회 교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