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온도, 습도는 기기 자체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3가지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세요.
1. 혹시 버튼을 연달아 누르셨나요?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주세요.
2. 간편버튼의 LED램프에 초록색 불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이 3번 깜박거린다면 통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에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간편버튼이 허브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게 아닌가요? 허브와의 거리를 좁힌 다음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모바일 114(무료), 유선전화 1544-0107(유료)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하나요?
안드로이드 4.0 이상, iOS 8 버전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지원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공기질이 표시되는 화면을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전원이 켠 상태에서 화면만 끌 수는 없습니다. 불빛 때문에 잠들기 불편하시다면,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를 끌 수 있습니다.
전원을 아예 끄려면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동안 눌러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에 가입할 때 혜택이 무엇인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 가입 시 약정기간에 상관없이 기본요금을 7% 할인해 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
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