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LG 유플러스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가입 불가능한 단말로 USIM 변경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가입할 때, 나이 제한이 있나요?

19세 이하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20세 이상의 고객은 'EBS 데이터 안심옵션'에 가입해 주세요.
※ 만 나이가 아닌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제한에 대한 별도의 공지가 없다면,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가입 후 한달 안에 해지할 수 있나요?
가입한지 한달 안에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벨소리, 통화연결음 콘텐츠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뮤직벨링 앱에서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혜택을 이번 달에 이용하지 못했어요. 다음 달에 이용할 수 있나요?

매월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4건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하지 않은 혜택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설정한 주기별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일이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