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TV - [한눈에쇼핑] 보고 싶은 상품을 검색해서 찾고 싶어요.

LG 유플러스 TV - [한눈에쇼핑] 보고 싶은 상품을 검색해서 찾고 싶어요.
검색창에 원하는 상품이나 브랜드 이름을 입력하여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상품을 검색하려면 아래 방법을 따라 해 주세요.
            
▶ 검색 방법
[검색] 메뉴를 선택한 후 검색창이 나타나면 리모컨 키패드를 눌러 원하는 상품이나 브랜드 이름을 입력하세요.
관련된 상품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모컨 키패드로 상품 이름을 입력하는 게 어려우면 검색창에서 리모컨의 [확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화면에 가상 키패드가 나타납니다.
가상 키패드로 원하는 상품이나 브랜드 이름을 입력하고 가상 키패드의 [검색]을 선택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TV - [한눈에쇼핑] 관심 있는 상품을 따로 보고 싶어요.
관심 있는 상품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저장하면 해당하는 상품을 따로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관심 있는 상품 카테고리를 설정해 주세요.
           

▶ 관심 상품 카테고리 설정 방법
[마이메뉴]→ [관심 상품 카테고리]에서 관심 있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저장해 주세요.
‘U+추천’ 메뉴에 ‘개인화 추천’이 생기고 관심 있는 상품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TV -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LG 유플러스 TV - [TV장애] 리모컨의 모든 버튼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리모컨의 버튼이 되지 않는 원인은 건전지 문제와 셋톱박스 장비와 리모컨 간 연결이 풀려서 발생한 문제일 수 있으니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건전지 상태 확인
②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과 지우기 버튼을 동시에 5초간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③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만 5초간 다시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LG 유플러스 TV - [TV장애] 갑자기 TV소리가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tv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음소거 기능이 켜졌거나 또는 TV와 셋톱 볼륨 상태가 낮아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TV 리모컨에서 음소커 버튼 선택 (음소거 기능 On/Off 확인)
② 리모컨 중앙부에 위치한 셋톱박스 볼륨버튼과, 리모컨 왼쪽면에 위치한 TV볼륨을 같이 올려주기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