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서비스문의/오류] 스토리공유는 무엇인가요?

FLO [서비스문의/오류] 스토리공유는 무엇인가요?
FLO에서 접한 좋은 음악을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SNS를 활용한 스토리공유를 이용해보세요!
재생화면에서 앨범아트 오른쪽 상단 '더보기' 에서 +스토리 공유하기를 누르시면 스토리 공유가 가능합니다.
Instagram/Facebook 중 원하는 SNS를 선택한 후 내가 듣고 있는 노래를 공유해주세요.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하는 경우, 곡명과 아티스트 정보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단, SNS 스토리 공유는 해당 SNS가 설치되어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이용권 결제는 언제 되는 건가요?
Artist&FLO <EXO> 상품은 한 회차 당 3개월씩 운영됩니다. 따라서, 결제한 이용권은 3개월동안 이용 가능하며, 다음 결제일은 이전 결제일로부터 3개월 이후입니다. 자세한 결제일은 이용권 > MY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와 전용 FLO 유료 이용권(올인원 무제한 듣기 3개월)의 결제일이 꼭 같아야 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Artist&FLO 와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의 결제일이 달라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에는 무방합니다. 단, Artist&FLO 결제(혹은 재결제)시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일 경우, Artist&FLO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부가서비스만 해지 가능한가요?
Artist&FLO는 부가서비스이므로, 단독 해지가 가능합니다. Artist&FLO 부가서비스 해지예약을 하실 경우, 다음 정기결제일부터 결제되지 않습니다. 이용권 환불 관련 문의는 FLO 앱 내 채팅상담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해당 상품은 가입 기간이 정해져 있는 기간 제한 상품입니다. 가입 기간이 지난 경우 재가입이 불가한 점 유의바랍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인 [올인원 무제한 듣기 3개월 이용권]만 해지 가능한가요?
FLO 유료 이용권은 언제든지 해지 가능합니다. 해지 예약을 하실 경우, 다음 정기결제일부터 결제되지 않습니다. 이용권의 중도 해지 및 환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800-0654(유료, Artist&FLO 전용 고객센터 번호) 또는 1:1 문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Artist&FLO는 부가서비스이므로,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을 해지할 경우 A&F도 동시에 해지 처리가 되며부가서비스 환불 정책에 따라 위약금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Artist&FLO를 결제하고 상품수령 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rtist&FLO 부가서비스 청약철회 및 환불 정책은 유료 혜택 제공 완료 여부와 개봉 여부, 배송 상태에 따라 상이합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Artist&FLO를 결제하고 상품수령 이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유료 혜택을 제공받지 않았을 경우 아래 정책에 따라 처리가 가능하며, 이미 유료 혜택을 제공 받았을 경우 개봉 이력에 따라 청약철회 및 환불 가능 여부가 제한됩니다. 개봉 이력이 있을 경우 제공 받은 혜택의 시장가에 상응하는 금액 입금 후 청약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유료 혜택의 배송 상태가 ‘배송 준비중’이거나 ‘배송중’ 일 경우 물품 수령 후 고객이 직접 반품 처리해야 하며 당사로 물품이 입고된 이후 환불 절차가 진행 가능합니다. (* 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부가서비스 환불 금액은 부가서비스 결제 금액에서 사용일을 기준으로 산정된 금액과 위약금 10% 공제한 금액으로 지급 됩니다. 이용권의 환불 관련 문의는 FLO 앱 내 채팅상담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츨처:  FL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