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T money]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신용카드로 충전 시 입력할 정보가 많아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다수 접수되어 카드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만약 등록된 정보를 해지하고 싶으시면 충전->충전정보 초기화를 누르시면 충전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T money]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원,1일 20만원,월 100만원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잔액)은 50만원입니다.



[T money]  USIM은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나요?

NFC 기능이 있는 휴대폰에는 반드시 NFC USIM을 탑재하셔야 합니다.
티머니 가능 유심 여부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티머니 챗봇 상담, 홈페이지 상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 money]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때 한도금액이 있나요?

선물 받는 한도가 별도로 있지 않으며 1회 9만원, 1일 20만원, 월 앱내 충전시도한도 100만원, 티머니 잔액 50만원을 넘지 않는 선에서 충전가능합니다.



[T money]  후불청구형 경우 한도 금액을 일 1만원으로 하고 싶은데, 고객이 직접 조정 할 수는 없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별 설정된 한도는 5만원[삼성/ 현대/ NH농협(농협BC 포함)/ 신한/ 국민/ 수협은행],
10만원[BC(IBK기업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DGB대구은행, 바로, SC제일, 우리, 하나)/ 롯데/ 하나]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향후에는 고객님께서 한도금액을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T money]  후불청구형의 잔여한도가 부족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잔여한도가 부족하다면 잔여한도 오른쪽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최초 부여 받은 한도가 복원되어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최초 부여 한도 및 복원 한도, 복원 횟수는 카드사에 따라 상이)



[T money]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모바일티머니의 한도는 신용카드 한도와 동일한가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한도는 카드사와의 제휴조건에 따라 모바일티머니에 부여 가능한 한도 내에서 부여됩니다.

현재 카드사별로 모바일티머니에 부여하는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2019.06.17. 기준)

- 5만원: 신한, NH농협(BC포함), 삼성, 현대, 국민, 수협은행
- 10만원: 우리, 하나(구외환포함), 롯데, BC(바로, IBK기업, BNK부산, BNK경남, DGB대구, SC제일, 하나)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한도는 카드 및 회원의 상태(분실카드, 연체회원 등)에 따라 부여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카드 변경횟수는 일별, 월별 카드사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일 2회~3회 / 월 5회~10회 제한)



출처: 티머니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